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 이유
2.미스터 피자 소개
3.피자 업계 동향
4.경쟁업체 분석
5.미스터 피자의 SWOT
6.미스터 피자의 4P 분석
7.미스터 피자의 STP 분석
8.미스터 피자의 현재 전략
- 본문내용
-
선정이유
미스터피자는 여성에게 인기 많은 피자브랜드 1위를 할 정도로 여성에게 인기가 많고 그만큼 여성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스터피자는 업계에 1위는 아니지만 계속해서 노력하면서 매출액의 계속해서 급격히 증가 하고 있다.
이에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에 대해 살펴 볼까한다.
기업소개
때리고! 돌리고! 올리고!
미스터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우리나라 정통 수타 피자 .
1990년 미스터피자는 미스터피자 JAPAN과의 기술
제휴로 탄생되어 운영되어 오다 98년에 일본으로부
터 상표권을 사들여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
을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
15년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현재 -약 364개의 가맹점
을 갖고 있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성장.
미스터 피자의 기업이념
2. 브랜드 컨셉
여성 고객이 공강하는 미스터피자
는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의 강
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
을 고객 중심으로 변화시켜 Main 타
켓인 여성 고객들에 집중하는 마케
팅을 펼치고자 브랜드 슬로건을
”Love for Women"으로 변경.
09년 이전의 과거 피자 시장
1. 배달 시장의 확대
: 음식 결정권이 어린이에서 주부 및 직장인으로 이동,
이들을 흡수하기 위한 마케팅 시장 치열
2. ‘프리미엄’ 제품의 선전
: 메뉴의 고급화와 차별화의 시도, 피자의 품질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결과
Ex)시푸드 아일랜드, 스위스 퐁듀 피자
3. 피자헛의 저성장, 미스터피자의 약진
: 업계 1위였던 피자헛, 04년 이후 매출 하락, BUT 업계 3위인 미스터피자
매출 30% 상승 (06년 대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