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이미지 구축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비 트랜드
현대 자동차 브랜드 프로모션 제안
개인을 위한
가족을 위한
현대라는 가족
Global 현대
본문내용
여행 증가

여가시간이 늘어남

레져활동증가

제네시스 라인의 고급 suv와 컨셉카의필요성


아동의 안전을 위해 차와 연결된 네비게이션을 통한 추적시스템

길을 잃은 아이들을 찾아주는 서비스(보험차 서비스 연계)


직접적인 구매 증가효과와 잠정적인 구매자인 자녀들에게 현대라는 차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심어줌


자동차 그리기 대회/현대 브랜드 스토리/현대 슬로건 대회/ 현대 웅변 대회를 통한 이미지 제고

꼭 잘생기고 당당하고 매력있는 차가 고급차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도요타자동차의 해외진출전략 - 북미시장과 아시아공략
  • 전략⑥ 도요타 생산 방식 및 제조 전략⑦ 도요타의 마케팅 전략⑧ 도요타의 성공 전략 시스템⑨ 도요타의 경영 이념(3) 외부환경분석① 환경요인분석② 기회요인과 위협요인③ 자동차산업 분석⊙ Part 33.1 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① 도요타 방식의 세계 이전을 토대로 한 국제화 전략② 도요타(豊田)의 해외 진출 전략3.2 북미시장전략① 현지화 실태② 현지일관생산체제 구현목표수립③ 강력한 판매망구축④ 중앙집권적 경영체제⑤ 세

  • [국제경영전략] 현대자동차의 중국자동차시장의 진입전략 및 경쟁전략
  • 국제경영 사례조사중국 자동차 시장의 진입전략 및 경쟁전략 : 현대자동차♠ 요 약 ♠세계 자동차 시장이 전체적인 공급과잉 현상을 보이는 가운데 세계 자동차 산업에서는 구조조정으로 인해 업체간 인수합병 및 제휴가 활발히 진행되어 왔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 시장의 무한한 잠재력은 세계 자동차 업계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고 이에 따라 세계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들이 모두 중국에 진출하여 격심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 [국제경영전략] 제네시스 미국진출 성공 사례
  • 글로벌 전략(Global Strategy)-목 차-1. 서론1-1. 선정동기 2. 본론2-1. 제네시스 미국시장진출 성공사례1) 현대자동차 소개 2) 제네시스 소개 3) 출시 배경 4) SWOT 분석 5) 4P Mix 6) 마케팅 전략 3. 결론3-1. 문제점 도출 3-2. 향후 방안 제시 ※ 출처 및 참고문헌 1. 서론1-1. 선정 동기닛산의 ‘인피니티’ VS 현대의 ‘제네시스’1980년대 말 닛산은 당시 일본 자동차제조사의 중저가 이미지를 과감하게 탈피하기 위해 미국자동차시장에 닛산회사라는 이름

  •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마케팅
  •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고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 받는 기업으로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장기 계획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경영, 브랜드 가치향상, 경영 혁신 지속 추진, 경영체제 구축, 상품경쟁력 강화 등 5대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였다.1) 글로벌 경영: 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로 도약하기 위한 글로벌 경영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든든한 미래를 준비.2) 브랜드 가치 경영: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상품경쟁

  • 아디다스 vs 나이키 기업분석
  • 이미지 제고 가능- 컨텐츠 내에서 제품의 과다 노출로 인해 재미가 반감한다면오히려 브랜드에 대한 반감이 증가할 수도 있어,컨텐츠에 브랜드 및 제품을 적절하게 노출하는 것이 중요함 나이키 바이럴 동영상 동영상 내용 : 뱀이 있는 욕조에 점프 대를 놓고,여러 명이 갖가지 방법으로 넘어 보려 하지만 모두 빠짐,코비브라이언트가 점프 대를 치우고 욕조를 넘어 슬램덩크를 하고코비브라이언트가 신었던 농구화를 노출하며 끝냄동영상 보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