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장 지각과 학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지각오류 사례 및 보완 제도
2. 기업 사례
3. 영상 사례
본문내용
동료 평가 면접이나
복장 자율화를
통해 면접상의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면접 제도



누구나 한번쯤 느껴 보았을 것 같은 맛있는 라면의 순간을

잡아 내어 철저하게 공감이라는 코드에 맞춤

기존에 있던 라면 광고 자극들과 차별을 둠 - ‘살아 있는 맛있음’

소비자 경험에 근거한 공감- 맛있음을 전달, 제품에 집중.


멀티 광고란?


전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하나의 메시지를 광고 기법.
여러 가지 상황의 다양한 종류의 광고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노출


<광고 시간>
▪ 통상적 광고 : 15초
▪ 삼양 라면 광고 : 7.5초 상황을 두개로 묶어 총 15초의 광고
▪ 한 에피소드의 진행 시간이 짧고, 반복적으로 보여짐
→ 광고 효율 극대화



<Brand Essence>
▪ ‘맛있음’ 그 자체를 삼양 라면의 브랜드로 가져옴.
▪ ‘삼양 라면 맛있음’이 자연스럽게 다가오게 됨.
▪ 오직 제품에만 집중하게 하는 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무역경영사
  • 조 직 행 동 론-무역경영사목 차제 1장 조직행동의 기초연구제 2장 개인행동의 기초제 3장 지각과 학습제 4장 태도, 가치관 및 퍼스널리티제 5장 모티베이션제 6장 집단행동의 기초제 7장 소집단과 팀제 8장 리더십제 9장 커뮤니케이션제 10장 갈등관리제 11장 조직구조와 조직설계제 12장 조직개발제 13장 조직문화별 첨 : 회의록제 1장 조직행동의 기초제 1절 조직행동연구의 의의제 2절 조직행동연구의 성격제 3절 조직행동연구의 접근 방법

  • 미술치료에 대한 이해와 치료 사례
  • 4장에 나누어 그리는 방법과 한 장에 통합해 그리는 방법이 있다. 4) 가족화(DAF)와 동적 가족화(KFD)내담자로 하여금 가족을 그리게 하여 가족의 서열, 분위기 또는 가족의 지각을 파악하는데 쓰인다. 동적 가족화는 가족의 역동성을 파악하기에 아주 적합한 방법이며 내담자와 가족간의 관계, 상호작용이 원만한지를 파악하기 적합하다. 이 밖에도 나무그리기법, 풍경구성법, 난화 게임법 등이 있다. 4. 진단사례1) 이혼가족 아동13세 된 중학교 남아로,

  • 학습공동체를 이용한 공공조직혁신 사례연구
  • 학습공동체 1-3. 혁신사례: 친환경 기화기 2. 한국가스공사의 학습공동체를 이용한 경영혁신 분석2-1. BnF 경영혁신의 학습공동체 분석2-2. 친환경 기화기 혁신사례 분석 2-3. 한국가스공사 학습공동체를 통한 경영혁신의 의의 3.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 4장 결론1. 연구 결론2. 연구의 한계 및 제안제 1장 서론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정치사회경제 환경의 영향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로 인해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조직은 변화하는

  • [교육] 4장 교육의 심리적 기초
  • 지각하며 외적인 관련성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③충동성 인지양식: 생각나는 대로 단순하게 답하려는 경향이 있다. 이 방법은 정보를 빠르게 리하지만 많은 실수를 한다.④사려성 인지양식: 여러 대안들을 탐색하고 여러 측면에서 검토하여 적절한 답을 구하려는 경향이 있다. 이 방법은 정보를 느리게 처리하지만 과제수행에서 실수가 적다. 3.학습의 원리와 이론*학습이 발생하는 과제에 대한 탐색과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학습효과를 도출하고

  • [교육학] 생활지도 [生活指導] 와 상담
  • 사례를 우리는 교회학교 상황에서 수도 없이 발견되고 있다. 따라서 교회학교 상황에서 상담자나 교사가 학생들의 말을 듣고 종합하여 요약해서 되받아 말하는 훈련은 중요하다. 그리고 그것은 교사들의 학생들에 대한 기본적인 신뢰에서 출발한다. 그들에 대한 믿음, 그리고 그들 안에 귀한 지혜와 가치가 들어 있다는 확신이 있을 때에 가능해진다. 신학적으로 말해서 그들 안에 “하나님의 형상”이 존재한다는 믿음이 있고, 그래서 그들 안에 거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