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한국전력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분석기업의 개요
2. 요약재무제표
3. 비율분석
4. 공통형 재무제표와 지수형 재무제표
5. 종합적 비율분석
6. 부실기업의 예측
7. 신용등급의 분석
8. SWOT분석
9. 우리나라 전력산업의 전반적 현황 및 문제점
10. 종합평가
본문내용
1-4 기업 본점 및 연혁

본점 소재지 및 그 변경
강남구 삼성동 167번지

1898년 : 한성전기회사 설립

1943년 : 조선전업㈜ 설립

1982년 : 한국전력공사 발족

2008년 :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종합대상 수상,
정부경영평가 1위 달성

1-5 주요 사업
판매사업
세계 최고수준의 값싸고 품질
좋은 전기, 안정적으로 공급!
불량 배전설비는 사전예방,
공급신뢰는 만족수준으로!

배전사업
완벽한 송전망,
고효울의 송전계통
전국을 거미줄처럼 연결하는 다중 환상망(Multi-Loop)

2007년 말 현재 호당

정 정 시 간 = 17.2분
규정 전압유지율 = 99.9%
송배전 손실률 = 3.99%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

송변전사업
첨단 운영기술로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배전계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식경영] 한국전력기술㈜의 기업 사례 분석
  • 기업 소개주요 인증 및 수상 현황기업 비전 및 미션강점기회위기약점국내 독점체제에서 글로벌 경쟁 극대화국내 전력 수요 성장률 둔화경영 효율화 등 공공기관 선진화 요구원천 기술 이전 및 처분권리 미확보전력그룹사의 편중된 매출 구조환경 변화 대응 미흡해외시장진출 기회 확대신재생 에너지 개발 보급 확대친환경 설비 및 사업 증대표준원전 및 표준화력 설계 기술 보유고급기술인력 및 풍부한 설계 경험기업 SWOTSWOT분석

  • [기업윤리] 한국전력공사 윤리경영 사례
  • 목차- 한국전력공사를 선택하게된 동기- 한국전력공사 소개 -- 한전의 윤리강령 도입전 -- 공기업의 윤리경영 필요성과 모델 - - 한전의 윤리강령 도입후 -- 한전의 윤리경영 -- 한전의 윤리경영 분석 -- 향후 한전의 방향과 결론 -한국 전력 공사 선정이유한국전력공사는 대한민국 정부의 100% 출자의 특수 법인으로서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공기업이다. 최근, 공기업들의 윤리경영에 대한 인식의 확산과 이를

  • 기업들의 윤리헌장제정을 통한윤리경영의 실천과 효과성분석(이마트,롯테마트,LG전자,우리은행,한국전력공사)
  • 기업윤리 보고서기업들의 윤리헌장 제정을 통한윤리경영의 실천과 효과성에 대하여- 대표 사례 분석 대상 사례 1. 신세계 E-mart & 롯데마트사례 2. LG전자, 우리은행, 한국전력공사서론1. 도입말 & 문제 제기와 전개방향 제시본론1. 윤리 경영의 정의와 모호함에 대하여2. 윤리헌장과 윤리경영 실천 사례분석- 신세계 E-mart vs 롯데마트3. 윤리헌장을 제정하는 이유와 필요성4. 서로 다른 산업군의 기업 간 윤리헌장 비교분석- LG전자 vs 우리은행 vs 한

  • [한국전력공사] 한국전력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 한국전력 마케팅전략문제점과 해결방안목차Ⅰ. 선정동기Ⅱ. 회사소개Ⅲ. 한국전력의 마케팅전략1. 수출촉진회 실시2. 스마트그리드 마케팅3. 상생경영을 통한 기업의 이미지 향상Ⅳ. 마케팅전략의 문제점Ⅴ. 해결방안과 개선점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Ⅰ. 선정동기한국전력은 전기에너지 부문에 있어서 우수한 역량을 과시하며 꾸준히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켜 왔다.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높은 시장의 환경에서 한국전력은 효과적인 경영

  • [한국전력공사] 한국전력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한국전력 마케팅전략문제점과 해결방안 목 차Ⅰ. 선정동기 3Ⅱ. 회사소개 3Ⅲ. 한국전력의 마케팅전략 81. 수출촉진회 실시2. 스마트그리드 마케팅3. 상생경영을 통한 기업의 이미지 향상Ⅳ. 마케팅전략의 문제점 9Ⅴ. 해결방안과 개선점 10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 11Ⅰ. 선정동기한국전력은 전기에너지 부문에 있어서 우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