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 전략
1.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2. 제품 계열 전략
3. 상표 전략
4. 포장전략

IMC ( International Marketing Comminucations) 및 촉진전략.

완전표준화 전략

4P 전략
1. 국제제품전략
2. 국제촉진전략
3. 국제유통전략
4. 국제가격전략
본문내용
1.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2. 제품 계열 전략
1) 제품 길이 결정
2) 제품 확장 전략
3) 제품 보완 전략 - 장점: 제품 구색, 시장선점을 위해, 잉여생산시설,
부산물이 생기기 때문, 추구이익이 생기기 때문
단점: 중복투자
4) 제품 현대화 전략 - 자재, 시설, 기계, 인적자원(시대적 요구)
5) 제품 특징 도입 전략 - 모든 제품을 전부다 유행으로 만들 수는 없기 때문
→ 현대백화점: 특급 디자이너 브랜드를 유치해서 전체가 고급화
→ 이마트: loss leader전략= 손실을 보면서 팔고 있다는 이미지
식품이나 필수품을 싸게 공급해 전체가 저렴화
6) 제품 가지치기 전략 - 이미지 악화가 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다수의 시장에서 동시에 수행되는 마케팅활동을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마케팅, R&D 등의 요소로 구성되지만, 현지에서 성공적인 사업은 현지화 경영전략에 의해 달성된다. 즉 국제기업은 자신이 갖고 있는 경영자원을 범세계적 차원에서 최적 배분을 통해 가장 높은 성과를 얻기 위한 통합화전략과 현지적응을 통해 투자마찰을 회피하고 경영활동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한 현지화전략을 동시에 추구해야 한다. 경영현지화는 다음의 몇 가지 의미로 정리해 볼 수 있겠다. 첫째, 경영글로벌화를 위한 최적입지확립의 수단으로

  • [국제마케팅][마케팅]국제마케팅의 개념, 국제마케팅의 중요성, 국제마케팅의 기능,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마케팅의 해외시장진입, 국제마케팅의전자상거래, 국제마케팅의 사례, 국제마케팅 관련 시사점 분석
  • 마케팅의 개념․ 국제MKT ≒ export MKT(import MKT) ≒ overseas MKT ≒ world MKT ≒ world wide MKT ≒ multinational MKT ≒ global MKT ≒ international MKT ≒ 지구적 MKT ≒ internation MKT ≒ cosmo MKT ≒ transnational MKT ≒ foreign MKT․comparative MKT(비교 마케팅) 국제 MKT의 한 부분 영역(범위).․ 관광수출 - 관광객 유치.․ MKT의 형태 F. Root. 아래의 네 가지 형태의 MKT을 통틀어서 international MKT이라 칭함. ①에서 ③로 갈수록 발전된 MKT 형태.․ 국제마케팅(international MKT)의 정의 정리-

  • [국제마케팅] 네슬레 사례
  • 국제마케팅 수업을 통해서 많이 배우게 되었다. 이번 현지화전략의 성공과 실패부분의 자료 조사를 함으로써 조원들끼리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그러나 누구나 다 아는 주제를 선정함으로써 기존에 이미 잘 정리되어 있는 국내외 기업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는 배제하였다. 하지만 거대 다국적 기업인 Nestle사의 한국 진출 성공과 실패 전략으로 맥을 잡고 성공부분에는 자료가 많았지만 실패부분에서는 자료가 충분치 않아 자료조사에 힘은 들었지만 참

  • 국제경영론 오로라 월드 - 기업소개
  •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중요*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은!!!!! 다양한 상품군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접목해 글로벌 5만여 곳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판매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업계에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 제조 전문가인 YG와 콘텐츠를 접목한 상품 기획의 전문가인 오로라월드라는 한국의 대표적인 두 회사가 각자의 핵심역량을 통해 시너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의미에서 앞으로 전개 될 비즈니스 방향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