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초우량 유통기업 타깃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매출실적
기업연혁
트레이드 마크 : 불스 아이 (bulls eye)
점포수 및 물류센타 현황 (06년 1월 기준)
상품전략-'Design for all' 캐치프레이즈
홍보전략
Pb상품 전략
Superior workers
Performance monitoring
Identifying its best customers
E-commerce
핵심 경쟁 성공전략
‘A Sleeker Experience’
The Mickey Mouse Club
Real-tim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arding Customers
본문내용
사업내용 - 품질이 높고 트렌디한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고급 할인점
- 온라인 쇼핑몰 Target.com 운영
설립년도 1962년
설 립 자 George Draper Dayton
C E O Bob Ulich
사 장 Gregg Steinhafel
점 포 수 47개 주 1,418개 점(슈퍼 타겟 포함)
직 원 수 338,000명
타겟고객 - 평균 연령 41세
- 약 58,000달러의 연소득을 가지는 중산층
- 약 43%의 고객이 아이를 키우고 있음
- 약 43%의 고객이 College 졸업 이상의 최종학력을 가지고 있음
실 적 - 매 출 : 526억2천만 달러 (2005년 기준)
- 순이익 : 24억8백만 달러 (순이익률 : 4.58%)
- 2006년 미국 소매업 8위
참고문헌
유통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찐자로 도움 되었음 감사 ㅎㅎㅎ
  • news***
    (2010.04.24 22:43:28)
회원 추천자료
  • [귀족마케팅] 귀족마케팅 전략
  • 기업, 중소기업본부, 개인고객본부 등으로 구분하여 리테일중심의 영업망과 특화된 기업영업점을 구분하여 영업전략을 전개하고 있다.2000년 10월 기준으로 신한은행은 개인고객본부 점포를 원스톱 뱅킹을 실시하는 MRP점포로 바꾸고 이쓰며 고객별 전직원에게 담당자를 지정하여 개인별 관리토록 하고 있다. 창구는 일반, OK, 주거래 창구로 구분하여 전직원을 프라이빗 뱅킹 요원화하고 있다.프라이빗 뱅킹 교육은 자체연수 위주이며 MRP점포는 합숙훈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 목차 >- 성공적 자기소개서 전략 -(1) 지원동기(2) 장래포부(3) 학력사항(4) 경력사항(5) 특기사항(6) 성장과정(7) 성격의 장단점- 경쟁력있는 자기소개서 7계명 -(1) 자기소개서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라(2) 자기소개서의 문체는 긴장감을 살려라(3) 자기소개서의 문장은 통일성 있게 하라(4) 자그만 것부터 챙겨라(5) 최대한 깔끔하게 작성해라(6) 너무 튀려고 하지 마라(7) 정성을 보여야 한다- 2010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50선 - ★ 기업별 BEST 자기소

  • [경영전략] 도요타 `렉서스` 성공요인분석 및 마케팅전략
  • 기업인 Toyota Motor Co.의 시장 진입 선봉 역할을 하게되었다는 사실은 암시하는 바가 많고,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Toyota는 미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한국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정착을 이루고는 진출 2년만에 해당시장 점유율 2위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2003년까지 기존 2개 지역 3개 전시장에서 총 6개 지역 9개 전시장을 확보하여 유통규모를 대거 확충하고 2004년에는 Toyota 브랜드도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향후 5년 내에 한국 수입자동차 시장에

  • [기업마케팅전략사례] CJ홈쇼핑의 유통전략
  • 기업의 전략 사례 연구1. 회사 및 사업부 소개 4CJ홈쇼핑의 소개2. CJ홈쇼핑의 비전과 경영 방침3. CJ홈쇼핑의 사업부 구성2.산업구조 분석 8 1. 시장환경 분석 - 홈쇼핑 시장의 규모2. 시장환경 분석 - 홈쇼핑 시장의 경쟁 구도3. 기업분석 101. CJ 성장요인2. CJ 사업동향 및 전망4. 핵심역량 분석

  • [국제마케팅] TOTO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과 현지화 전략
  • 목 차머리말 서론1. 상위 20%에 해당하는 고객이 회사 전체매출의 80%를 차지한다는 의미의 ‘2080법칙’2. TOTO의 해외시장 현황본론 - 일본 시장 마케팅 전략분석1. 일본 시장의 가격 계층화 분석2. TOTO의 SWOT분석, STP분석을 통한 우리의 생각3. 한국과 일본의 욕실 개념 차이를 이해하고한국 웅진 룰루 & 일본 TOTO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을 통한 우리의 생각4. TOTO 기업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서 우리가 알게 된 사항5. 고가 전략으로 성공한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