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공주를 구하러 떠나자.(기본동작활동) 활동교육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활주제
활동명
활동목표
활동집단
활동준비물
시간
도입
( 5분)
전개
( 15분)
마무리와
평가
( 5분)
평가
- 본문내용
-
T: 왕자님이 절벽을 올라갈때는 어떻게 했지?
C: 기어 올랐어요~, 옆으로 걸었어요
T: 옆으로 어떻게 걸었을까?
C: 등을 대고요
T: 등대고 어떻게 지나갔을까?
T: 누가 나와서 해볼까?
C:저요
T: 왕자님이 밧줄을 건널 때는?
C: 양팔을 벌려 조심 조심 걸었어요
T: 왕자님이 잠자는 괴물 앞을 지나갈 때는 어떻게 걸었지?
C: 살금 살금이요~ 조용조용하게요~
T: 자리에서 살금살금 걸어보자. 무엇이 보였을까?
C: 열쇠요
T: 어떻게 했을까?
C: 점프(높이뛰기)했어요
T: 그래서 어떻게 됐니?
C: 공주를 구했어요
T: 높이뛰기 해보자
C: 다함께 자리에서 높이뛰기한다.
T: 누가 나와서 해 볼까?
C:저요
◎교사의 구연에 맞추어 동작을 표현하도록 한다.
T: 왕자님이 되어서 공주를 구하러 가보자.
◎나누어서 한다
T: 나누어서 왕자가 되어보자. 누가 먼저 나와서 해볼까? (반그룹)
(교사는 손든아이들 이름을 불러준다.)
C: 왕자님이 되어서 구연에 맞추어 동작을 표현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한국어 문법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오대혁)한국문학 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박물관학] 박물관의 전시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기타] ‘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의 분석
- [대학][유교 경전]대학(유교 경전)의 의미, 대학(유교 경전)사상, 대학(유교 경전)내용, 대학(유교 경전)과 주희, 대학(유교 경전)과 중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