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는 안정적으로 학교 현장에 정착되어 가고 있으나, 방과후학교의 정책목표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달성하고, 수요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보다 높게 제고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해결해야 할 점들이 많이 있다. 질 높은 학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수준별 프로그램의 강화와 보다 많은 사교육비경감을 위한 사교육과의 경쟁력 강화, 우수강사 양성 및 확보, 지역사회에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인적․물적자원의 효과적 활용, 소외계층 및 지역
복지, 지원 5색 사랑을 전달하다 4. 수호천사들이 만나면 더 큰 사랑이 모아진다 5. 아이들의 따스한 미소가 있기에 오늘도 일을 한다 6. 수호천사가 되기 위한 그들만의 노하우가 숨어있다 7. 일은 그들 인생의 소중한 가치이자 자부심이다 8. 열심히 일한 뒤의 휴식은 달콤하다 9. 미래의 직업세계를 향한 힘찬 날개짓을 하다 감사의 말 여는글안녕하세요? 저는 사회학과 3학년 이지선입니다. 이번 사회조사실습 수업을 통해서 ‘지역사회교육전문
프로그램 계획표이용자 만족도.평가 및 보고20○○년 4월활동 전 과정을 제시한포트폴리오사후관리 지도 20○○년 5월사후관리 프로그램 계획표사후관리 자료(사례관리 일지)2) 프로그램 성과 평가계획평가목표1 초등학생들에게 한국어 교육과 문화학습을 통하여 학습적응에 기여한다.목표2 부모들에게 한국어교육 및 문화를 통하여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시킨다.목표3 교사들이 초등학생을 위한 교육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평가지
계층기타승인아동*일반아동15명5명16명명희망을 꿈꾸는 아이들 세상연간 사업계획1. 사업목적지역 내 빈곤 저소득 아동에게 학습결손예방과 치유를 통한 학력증진과 건강한 신체 및 정서발달과 다양한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통합적 복지프로그램 제공을 통해서 자신이나 사회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험이나 혜택을 받아 자아성장을 도와서 아동의 자존감을 향상 시키고자 한다.지역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이용하도록 하며
만족도)프로그램 결과물 및 과정 기록지프로그램 종결 후 설문지 검사 실시프로그램 실시 후 결과물과 실습생들의 과정 기록지에 평가 목표 2.2-2. 자존감 향상.2-3. 심리정서적 문제 감소. 자존감 척도관찰평가서프로그램 사전 사후 실시짝꿍아동의 관찰 평가서목표 3.3-1. 놀이문화 경험. 3-2. 사회․경제활동 배움.과정 기록지과정 기록지프로그램실시 후 과정기록지에 평가프로그램 실시 후 과정기록지에 평가공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