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통적조직과 고객중심조직의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통적 조직 사례 : 대한축구협회
대한축구협회 조직도
대한축구협회의 문제점
대한축구협회의 조직변화
경영환경의 변화
고객 중심 조직 사례 - KT
KT 소개
1.‘고객 군’ 을 중심으로
2. FMC (Fixed Mobile Convergence) 전략
QOOK & SHOW 효과
3. 고객을위해 전국 지점에 확대
본문내용
KT 소개
지난 2002년 5월 완전 민영화를 통해 민영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KT는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가치 창출 기업이 되기 위해 󰡐The Value Networking Company'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 KT는 창의, 자율, 도전, 사랑이라는 가치를 지향하며, 이러한 가치는 국내를 넘어선 세계 글로벌 1위 KT가 되기 위한 기초가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11장 지식경영 시대의 인적자원관리
  • 고객 니즈의 변화나 과거와의 단절로 기업의 업무방식도 새로운 형태로 전환되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한 필요성 때문에 각광받게 된 것이 바로 지식중심 인적자원관리와 역량중심 인적자원관리이다. 다음은 이 두 가지 인적자원관리 방법에 대한 것이다.본론1. 지식 중심의 인적자원관리1) 지식경영의 등장21세기에는 토지, 노동, 자본의 전통적인 생산요소보다 지식이 가장 중요한 생산요소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중심적

  • 작품피터 드러커
  • 고객이 느끼는 가치와 고객이 내리는 의사결정이다. 경영정책과 경영전략이 차츰 그 출발점으로 삼아야 하는 것은 바로 이런 것이다.경영의 범위는 점차 법률적으로도 정치적으로 규정되어지지 않는다. 경영은 명령과 통제에 기초한다는 전통적 개념이다. 명령과 통제는 분명히 법률적으로 규정된다. 기업의 최고책임자도, 카톨릭 교구의 주교도, 병원의 행정관리자도, 법률이 그들의 조직에 대해 규정해준 것 이상의 어떤 명령권이나 통제권을 갖지

  • 경제적 가치 중심이론 e이론
  • 조직 전체에 확산될 수 있다 는 것이었다. 보상시스템: 경제적 가치 중심의 변화를 실행하는 경우, 종업원들에 대한 보상은 기본적으로 스톡옵션과 같은 금전적인 것이다. 이런 보상시스템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금전적 인센티브가 종업원의 이해와 주주의 이해에 확실히 일치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최고경영자도 금전적 인 보상을 어려운 일을 수행 한 대가라고 생각한다. 조직역량 형성을 위한 변화를 채택하고 있는 챔피언사의 보상시스템은 문

  • 경영학원론기업의 문화가 기업발전에 미치는영향
  • 경영철학휴렛팩커드(Hewlett-Packard, 약칭: HP)는 컴퓨팅, 인터넷/인트라넷 솔루션, 서비스, 통신제품 및 측정솔루션 등 여러 첨단정보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제품의 성능과 지원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초우량 글로벌기업이다.이는 HP의 인본주의 경영철학인 HP Way 즉, 자율적이고도 창의적인 그들의 조직풍토와 사원들과 고객들을 소중히 관리하는 기업문화에서 파생된 결과이다.HP에는 ‘인간은 누구나 우수하며 여건만 갖추어지면 실제로 능력

  • [호텔경영론]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조사
  • 경영형태중저가관광호텔은 경영방법에 따라 단독경영호텔(independent hotel), 위탁경영 계약호텔(management contract hotel), 프랜차이즈호텔(franchise hotel), 리퍼럴 조직경영호텔(referral group hotel), 그리고 임차경영호텔(lease management hotel)로 분류하고 있다. 첫째, 단독경영호텔은 경험 있는 인력확충에 의한 자체경영방식으로서 건설 및 운영기술의 도입에 따르는 도입료, 핵심종업원의 교육훈련비용에 지불 수수료가 제공되기도 한다. 이 방식은 모든 호텔들이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