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소비자심리] Chapter4. Rearn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특징

자극제시순서와 간격
소거와 자발적 회복
일반화와 변별


한계


차폐
저지
잠재억제
맥락적 저지

본문내용
순행조건화 : 조건자극 → 무조건자극

동시조건화 : 두 자극을 동시에 제시

역행조건화 : 무조건자극 → 조건자극

흔적조건화: 무조건자극과 조건자극 의 제시 차가 매우 큰 것

일반화: 조건화된 반응이 조건자극과 유사한 자극에 대해서도 발생하는 현상.

변별 : 조건자극과의 유사성이 떨어지는 자극에 대해서는 조건반응이 발생하지 않는 현상.


둘 이상의 조건자극을 동시에 이용할 때, 그 중 하나의 현출한 조건자극만이 반응유발능력을 갖게 되는 현상.

어떤 자극이 조건자극이 되는가를 결정하는 요인은 그 자극의 현출성 이다.


하나의 조건자극이 이미 반응유발능력을 갖게 된 후 이를 다른 조건 자극과 연합 제시했을 때, 다른 조건자극에 의한 조건화가 일어나지 않는 현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마케팅 - 가격전략
  • 가격책정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묶음 가격비묶음 가격컴퓨터 : 250 만원배달, 조립, 2년 무상 AS컴퓨터 : 230만원배 달 : 10만원조 립 : 15만원A/S : 15만원 /2년총 : 250만원총 : 260만원 묶음 가격과 비묶음 가격묶음 가격과 비묶음 가격을 동시에 제시하여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주고 있으며, 개별제품이나 서비스들을 각각 판매하는 것보다 싼 묶음 가격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한다. Chapter5 가격전략의 실행 및 최종가격결정Thank You3

  • 사이코그래픽스,광고분석,광고전략,광고비교분석,라이프스타일,라이프스타일광고,개성광고,개성광고분석
  •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습니다.한국인의 가치개인가치에 해당되는 1인용 밥솥한국인의 가치‘당신의 Reds는 어디로 갔나요?’ – ‘다시 한번 우리의 Reds를 깨울 때가 옵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한국인의 월드컵 열풍 속 열기로 소통하는 sk의 광고CF보기라이프 스타일CHAPTER4시간소비환경 속중요성주위의 세상및 스스로의생각의미사람들의 생활의 유형사람들이 그들의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 그들의 환경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그

  • 독후감 린 마케팅 독서 감상문
  • 광고홍보학과를 다니면서 기획서도 쓰고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이해해봤지만 그렇게 쉽지 않은 일이었다.하지만 이 책은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마케팅 이론들이 깔끔한 정리와 사례들로 이루어져있어 어느새 이론들이 머릿속에 일렬로 정리되었다.나 처럼 마케팅을 전공으로 하지 않지만 어느정도 개념과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꼭 필요한 책 인것 같다.이제 기획서를 쓸 때에도 적절한 용어와 함께 좋은 기획서를 쓸 수 있을것 같

  • [경영,경제] Facebook[페이스북] 비즈니스 분석에 관해
  • 광고 수익 위주의 SNS 모델에서 탈피해 구인․구직 중개 구독료라는 참신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Linkedin은 ‘03년 시작된 서비스로, 비즈니스에 특화된 네트워크를 제공하면서 자신뿐 아니라 지인의 인맥까지 네트워크가 구축되는 2세대 SNS 모델- 경제위기와 맞물려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 자신과 직접 관련되지 않은 다른 인맥과 연결된 네트워크 검색을 위해구독료를 지급하는 방식Chapter6. facebook의 주요경쟁업체 – Linked inChapter6.

  • [경영학] 신한은행도요타내외부경영환경분석및경영전략수립
  •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면 회사 실적은 자연히 좋아지고, 생산성 혁신에는 끝이 있을 수 없다고 말한 것은 현재 우리 기업들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준 좋은 충고라 생각된다. 신기술과 신제품 개발과 더불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현 시점에서 우리 기업들의 과제라고 할 수 있다. Reference신한은행 참고 자료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정동일, 김영사머니투데이금융부, 금융강국코리아, 굿인포메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