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설문지]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 사용 실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자료
공통질문
※ 기능성 화장품이란?

PartⅠ. 기능성 화장품 경험자 실태 조사
PartⅡ. 기능성 화장품 비경험자 의식 조사
본문내용
공통질문
1. 남자에게도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중요하지않다

중요
하지않다

그저
그렇다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
--①------------②-------------③------------④-------------⑤--


2.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까?
□ 예 (2page, Part I 응답) □ 아니오 (3page, PartⅡ으로 가세요)


※ 기능성 화장품이란?
미백, 여드름 방지, 주름개선, 보습, 스킨케어, 자외선차단 등을 위한 화장품.

PartⅠ. 기능성 화장품 경험자 실태 조사

(2번 질문에 '예'라고 응답하신 분만 답해 주십시오.)
3. 기능성 화장품을 처음 접하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
① 직접구매 ② 선물 ③ 샘플 ④기타( )

4. 귀하가 자주 이용하는 기능성 화장품의 종류는 무엇 입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남성화장품 시장조사 및 분석
  • 화장품, 남성화장품시장의 현황과 변화를 관련서적과 통계자료, 선행 연구 자료를 중심으로 알아보았다. 또한 최근 사회현상의 변화에 따른 남성화장품시장의 변화를 알아보는 만큼 인터넷 상의 자료들을 참고하였다. 설문지에서는 남성화장품의 주체인 남성 대학생을 대상으로 그들의 피부에 대한 인식과 화장품에 대한 활용지식, 사용실태와 구입성향 그리고 화장품에 대한 요구도를 알아보고자 하였다.1.1.2 연구의 구성⑴ 조사 대상자의 인구통계

  • APIEU 어퓨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어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화장품브랜드를 찾기 시작했다. 먼저 우리는 많은 10대들이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있어 소득에 비해 화장품에 대한 지출이 많으며 저가화장품을 선호한다는 조사결과에 착안하여 기업을 중저가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하기로 하고 대상을 좁혀나갔다. 그리고 현재 10대 화장품브랜드 업계 1위인 클린앤클리어를 제외하고 10대를 타겟으로 런칭한 브랜드가 아닌 일반 성인 화장품을 판매해 오던 하위 브랜드에게 10대 청소년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전

  •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Mens Grooming Now ※ 참고자료 : 삼성 디자인넷 http://www.samsungdesign.net/(1) 조사개요- 이번 남성 화장품 사용 분석은 지난 2011 하반기 CFI Research에서 별도 조사된 data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임.-CFI Research는 年2회(상/하반기)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전국 규모 소비자 면접 조사로, 브랜드의 소비자 인지 및 선호실태를 정기적인 지표로 관리하여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 소비자 관

  • 남성화장품,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 구매행동 비교 – 홍성순연령별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 홍재기, 김주덕인구통계학적 변인에 따른 남성화장품과 헤어제품 구매실태분석 – 홍병숙20 ․ 30代 男性의 化粧品 使用實態 및 要求度에 관한 硏究 – 숙명여자대학교 權 永 珍12456810121529우리는 스미스&스미스 라는 전문남성 화장품매장을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특히 매장직원에 초점을 두어 마케팅전략을 세워보았습니다.31저희가 만든 SMITH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설문지 및 분석 결과8. 맺음말9. 참고문헌.1. 서론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10년 국내 화장품 생산 실적은 6조 146억 원 규모로, 전년 대비 16.4%성장하였으며, 이 가운데 기능성 화장품 생산 실적은 전체의 25.3%를 차지하는 1조 5,189억 원 규모이다. 생산 실적은 최근 3년 간 매년 10%대 증가를 보이고 있으며, 수출은 10년 기준 5억 9700만 달러(약 9,838억 원)로 전년 대비 21.2% 증가하였다. 기능성 화장품은 구매자의 수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