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비자 특성과 소비문화에 따른 주류시장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류시장의 동향
2. 소비문화환경에 따른 소비자들의 특성
① 소득 양극화 현상에 따른 분류
② 다국적화
③ 전통
④ 여성의 영향력 증대
⑤ 웰빙
3. 주류시장이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③ 전통
월드컵과 한류등.세계화의 역풍으로 우리것, 우리문화에 대한 구체적이고 새로운 인식이 확립되고 이를 바탕으로 기존의 민속주를 중심으로 전통지향의 중 고가의 전통문화 주가 각광을 받고 있다.
④ 여성의 영향력 증대
통계청의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의 경제활동 참가율을 여성의 힘이 커짐에 따라 여성중심, 여성들에 맞는 주류시장이 형성 , 앞으로도 여성중심 , 여성주도의 음주와 회식 문화가 더욱 확대될 것이며 여성들이 선호하는 저도수의 술과 맛있는 술이 사랑 받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