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미니모니터 미국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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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사업개요
II. 시장분석
III. 사업전략
IV. 계약결제조건
V. 향후계획
본문내용
- Auto Pivot 기능


자유로운 각도조절, 높은 활용도!


90도 회전이 가능한 Pivot 기능과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각도조절로

편하게 작업이 가능

- 다양한 확장 기능


DMB 수신기 내장

고해상도 웹캠 내장

외부스피커 확장

고강도 MIC 내장

터치패널 내장 등



회사명 : ㈜나노비전 (nanovision Co. Ltd)
- 2002년 11월 5일 설립
- TFT LCD패널 전문생산 기업

최근 3년 동안 평균 성장률이 161%로 높은 성장률 달성
-2006년 622만 달러를 수출한 데 이어 2007년에는 1292만 달러, 올해는 전년대비 50%성장한 1938만 달러의 수출액을 목표로 함.

세계최초 미니모니터 ‘MIMO’ 개발로
2008 벤처기업대상 중소기업 청장상 수상


1. 전세계 IT의 중심, 미국


- 미국의 일반소비자의 인정 파급력을 세계로
- 해외에서 우리제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효과


2. 컴퓨터 보유대수 1위 국가, 미국
- 미국이 약 2억 3천만대 보유로 세계1위
- 2위인 일본(7천만대)보다 3배 이상 많음

출처: 컴퓨터산업연감사(CIAI:Computer Industry Almanac Institute)


잠재 경쟁자


미국 내 LCD모니터 점유율 1위 기업 ViewSonic


세계 LCD모니터 점유율 탑5에 속하는 한국기업 삼성전자, LG전자

정보공유로 인한 기술격차의 축소에 따른
후발주자의 빠른 시장진입 예상.


SO 전략 / WT 전략


SO 전략

- 지속적 디자인 개발을 통한
제품 차별화 전략 시행

에너지 절약 관심 증대에
따른 신제품 개발 실시


WT 전략


- 금융위기로 침체 시장을
촉진하기 위한 Sale 판매 실시

- 잠재적 후발 대기업의 진입에
대응하여 낮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방안으로 적극적
광고 / 홍보 전략 시행

- 리눅스 운영체제에도 실행
할 수 있는 연구 개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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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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