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미니모니터 미국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사업개요
II. 시장분석
III. 사업전략
IV. 계약결제조건
V. 향후계획
- 본문내용
-
- Auto Pivot 기능
자유로운 각도조절, 높은 활용도!
90도 회전이 가능한 Pivot 기능과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각도조절로
편하게 작업이 가능
- 다양한 확장 기능
DMB 수신기 내장
고해상도 웹캠 내장
외부스피커 확장
고강도 MIC 내장
터치패널 내장 등
회사명 : ㈜나노비전 (nanovision Co. Ltd)
- 2002년 11월 5일 설립
- TFT LCD패널 전문생산 기업
최근 3년 동안 평균 성장률이 161%로 높은 성장률 달성
-2006년 622만 달러를 수출한 데 이어 2007년에는 1292만 달러, 올해는 전년대비 50%성장한 1938만 달러의 수출액을 목표로 함.
세계최초 미니모니터 ‘MIMO’ 개발로
2008 벤처기업대상 중소기업 청장상 수상
1. 전세계 IT의 중심, 미국
- 미국의 일반소비자의 인정 파급력을 세계로
- 해외에서 우리제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효과
2. 컴퓨터 보유대수 1위 국가, 미국
- 미국이 약 2억 3천만대 보유로 세계1위
- 2위인 일본(7천만대)보다 3배 이상 많음
출처: 컴퓨터산업연감사(CIAI:Computer Industry Almanac Institute)
잠재 경쟁자
미국 내 LCD모니터 점유율 1위 기업 ViewSonic
세계 LCD모니터 점유율 탑5에 속하는 한국기업 삼성전자, LG전자
정보공유로 인한 기술격차의 축소에 따른
후발주자의 빠른 시장진입 예상.
SO 전략 / WT 전략
SO 전략
- 지속적 디자인 개발을 통한
제품 차별화 전략 시행
에너지 절약 관심 증대에
따른 신제품 개발 실시
WT 전략
- 금융위기로 침체 시장을
촉진하기 위한 Sale 판매 실시
- 잠재적 후발 대기업의 진입에
대응하여 낮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방안으로 적극적
광고 / 홍보 전략 시행
- 리눅스 운영체제에도 실행
할 수 있는 연구 개발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