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론] 뉴욕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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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들어가며

II. 뉴욕 라이프의 모든 것

1. 뉴욕 라이프의 경영방향

2. 뉴욕 라이프의 고객 유치법

a. 인본주의의 실천을 몸소 보여준다.

b. 고객의 상담사가 되기

3. 뉴욕라이프의 가시적인 성과

a. 신용등급

b. 잉여금

c. 모든 보험사의 선도적 위치

d. 가장 존경받는 회사로 선정

e. 뉴욕라이프의 실적

4. 뉴욕 라이프 코리아의 현위치

1. 뉴욕라이프 코리아의 실적
a. 사업개요
b. 일반계정+특별계정
c. 자본의 적정성

III. 결론

본문내용
2. 뉴욕 라이프의 고객 유치법
a. 인본주의의 실천을 몸소 보여준다.
뉴욕라이프는 인본주의에 대한 헌신을 실현하려고 노력한다. 뉴욕라이프는 1853년부터 자선기부를 시작했다. 뉴올리언즈에서 일어난 황열병 희생자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뉴욕라이프는 1951년 처음으로 공식적인 기부금 예산을 수립하였다. 1979년에는 뉴욕라이프 기금이 설립되었는데 이는 회사가 자선사업의 이상을 지원하는 기초적인 토대가 되었다. 그로부터 지금까지, 뉴욕라이프 기금은 미국전역 및 지역의. Camp Fire USA, the Hispanic Scholarship Fund, Girls Inc., 그리고 Schomburg Center for Research in Black Culture 등을 포함한 비영리 조직에 7천 5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였다. 1998년에는, 아동들의 교육 및 후원 프로그램에 초점을 둔, Nurturing the Children Initiative 기구를 두게 되었다. 뉴욕라이프 기금의 시작으로, 뉴욕라이프는 100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받게 되었고, 2006년 1월 현재, 2천 600만 달러가 Nurturing the Children Initiative 에 충당 되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볼 때, 뉴욕라이프는 재정적 안전성이라는 오랜 역사가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가장 큰 강점은 뉴욕라이프의 인본주의와 연민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부터 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b. 고객의 상담사가 되기
고객 만족은 뉴욕라이프 에이전트의 원동력이다. 그런 이유로, 뉴욕라이프 에이전트의 기본적인 책임은 고객과 고객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최적의 보장과 보험가입자들의 다양한 재정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뉴욕라이프의 에이전트들은 이러한 중요 업무에 필요한 자격을 지니고 있다. 많은 에이전트들이 CLU (Chartered Life Underwriter) 와 ChFC (Chartered Financial Consultant)로 임명을 받았으며, 높은 수준의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뉴욕라이프의 현장 영업팀에 대해 지속적으로 계속되는 평생교육은 에이전트가 최상의 지식을 갖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그들의 헌신으로 나타나고 있다. 뉴욕라이프 에이전트는 고객의 신뢰와 고객에 대한 성실성을 인정받고 있다. 아마도 그것은 뉴욕라이프 에이전트가 50년간 연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Million Dollar Round Table 회원 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Million Dollar Round Table이란 백만불원탁회의를 일컫는 말로 생명보험 전문가들에게 있어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협회로 이 협회는 1927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회원들에게 전문지식, 판매기술 그리고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자원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수준 높은 도덕적 교양을 갖추도록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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