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산업의 현황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8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마트폰 산업의 개념, 현황 및 전망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 목차
-
들어가며
본문
1. 스마트폰이란?
2. 이동통신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3. 모바일 산업의 현황
1) 모바일 산업의 개요
2) 모바일 기기 현황
3) 모바일 SW 현황
4) 모바일 서비스 현황
4. 스마트폰 업계의 플랫폼 경쟁
1) 폐쇄적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2) 미디어 플랫폼과 위치기반 플랫폼의 확보 경쟁
5. 스마트폰과 모바일웹
1) 모바일웹의 필요성
2) 모바일웹의 발전 전망
6.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1) 하드웨어 산업
2) 통신서비스 시장
7. 스마트폰 단말 제조사의 동향
1) 해외 동향
2) 국내 동향
8. 삼성 스마트폰이 고전하는 이유
9. 스마트폰 시장의 전망
1) 리모ㆍ립스 통합, Symbian 개방화로 시장 환경 급변
2) 20011년 스마트폰 판매량 5억 5,000만대
3)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스마트폰 시장 변화
참고자료
- 본문내용
-
들어가며
본문
1. 스마트폰이란?
2. 이동통신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3. 모바일 산업의 현황
1) 모바일 산업의 개요
2) 모바일 기기 현황
3) 모바일 SW 현황
4) 모바일 서비스 현황
4. 스마트폰 업계의 플랫폼 경쟁
1) 폐쇄적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2) 미디어 플랫폼과 위치기반 플랫폼의 확보 경쟁
5. 스마트폰과 모바일웹
1) 모바일웹의 필요성
2) 모바일웹의 발전 전망
6.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1) 하드웨어 산업
2) 통신서비스 시장
7. 스마트폰 단말 제조사의 동향
1) 해외 동향
2) 국내 동향
8. 삼성 스마트폰이 고전하는 이유
9. 스마트폰 시장의 전망
1) 리모ㆍ립스 통합, Symbian 개방화로 시장 환경 급변
2) 20011년 스마트폰 판매량 5억 5,000만대
3)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스마트폰 시장 변화
참고자료
- 참고문헌
-
1. <고전하는 삼성 스마트폰, 결정적 이유는?> 스포츠서울, 경제, 오승혁 IT 컨설턴트, 레아파트너스 대표 2010.03.13
2. <이동통신 산업의 패러다임은 변화되고 있는가?>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전문가 칼럼 여재현 2010
3. <스마트폰 경쟁에 비춰진 강자들의 속내> LG경제연구소 신동형 2010.03.03
4. <개방화 물결이 몰아치는 스마트폰>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2008.07.07
5. <모바일 산업 아웃룩(Outlook) 포럼> 지식경제부 2010
6. <스마트폰의 함의(含意)와 시사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공형일 2010.03.05
7. <스마트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정의덕 2009
8. <모바일 웹-모바일 웹이 필요한 10가지 이유> 전자신문 2010.02.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