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혁
제품소개
환경분석
4P
SWOT분석
STP전략
광고전략
성공요인
결론
본문내용
1.연혁
-박카스의 역사-
1960년 9월 박카스-정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를 시작
1962년 8월 박카스 내복액(20ml 용량의 앰플)으로 변경
1963년 8월 8일 박카스-디(D)로 변경
1989년 12월 6일 사카린대신에 과당을 사용, 맛을 변경
1990년 3월 6일 과당대신에 설탕을 사용하여 맛을 변경
1991년 5월 31일 현재의 박카스-에프(F)로 변경

2.제품소개
상품명 : 박카스에프 BACCHUS-F soln
개발회사 : 동아제약
성분함량 : 타우린 1000mg, 이노사톨 50mg,
니코탄산아미드20mg, 질산치아민5mg,
이산리보플라빈나트륨5mg,
염산피리독신5mg,
디엘-염산카르니틴100mg, 
무수카페인30mg, 안식항산나트륨70mg
약리작용 : 피로회복, 숙취제거, 건강피부유지, 시력 유지, 폐손상예방,
지방분해대사촉진, 근위축증, 저혈당증, 이뇨작용 두통.편두통 제거,
혈압강하작용, 성장촉진, 식욕증진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위기관리,광고전략)
  • 이미지마케팅 성공 사례와 위기 극복박카스??목차* Intro* 본론박카스의 시대별 마케팅 전략- 시대별 마케팅 전략 (60~73년)(93~95년)(96~2006년)(현재)2. 박카스 광고의 마케팅 전략- 스토리 텔링 기법- 문장완성법3. 박카스의 위기와 극복 사례- 알약에서 드링크 음료로- 정부의 통제-경쟁사의 출현, 그리고 약국으로4. 박카스와 감성 마케팅* 결론Intro50년이 넘는 장수 상품 알약 내복약 드링크2006년 - 무 카페인, 자일리톨 함유되어 있는 박카

  • [마케팅] 박카스 마케팅전략
  • 박카스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목차※기업소개박카스의 역사박카스 마케팅분석SWOT4P’s Mix STP박카스의 마케팅전략박카스의 감성마케팅 흐름결론기업소개동아 제약 http://www.donga.co.kr 1) 1932년 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출발 ⇒ 현재 자본금 493억원에 종업원수 2000여명의 국내 최대의 제약 회사로 성장 2) 동아 제약의 정신 생명중심의 인간/연구 개발(Research and Development), 생명중심의 인간/인재양성사회

  • [촉진전략] 박카스 마케팅전략
  • *BACCHUS 마케팅전략*기업소개 및 브랜드소개1시장환경분석2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3박카스의 IMC 캠페인4성과 및 결과5Contents1.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자양강장제 박카스 를 비롯해 각종 의약품, 의약외품 및 생활용품 등을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과감한 마케팅 전략으로 1964년 드링크제 시장에서 1 위를 차지1. 브랜드 소개 및 브랜드 소개2. 시장환경분석 (SWOT분석)*업계 시장점유율 1위 + 장수브랜드& 브랜드자

  • [마케팅] 박카스의 마케팅전략분석
  • 박카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I. 서론 : 박카스 선정이유박카스의 제품소개비타500 출시 후 박카스 매출액 변화 추이박카스 40년 아성의 위협과 앞으로의 새로운 박카스 4P전략 수립 필요성II. 본론:제 1부: 박카스와 비타500의 기존 4P전략 비교1. 박카스 기존 4P전략2. 비타500 기존 4P전략3. 박카스와 비타500 4P전략 비교제 2부: 박카스의 STP 및 그에 따른 향후 4P 전략1. STP 전략 수립2. 제품(PRODUCT)3. 가격(PRICE) 4. 유통(PLACE)5. 촉진(PROMOTION)III. 결론I. 서론

  • [마케팅조사] 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전략
  • Marketing Research-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 전략-2005.5.29.조사 목적 및 배경조사 목적조사 배경박카스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 조사시장 분석 시장 세분화 박카스 분석 박카스 전략 수립을 위한 소비자 조사1. 마케팅 전략 제안매출 상승을 위한 효과적 마케팅 전략결론참고 문헌조사 목적 및 배경1. 조사 목적 현재 우리나라의 자양강장제(피로회복제)의 시장은 1천억 원이 넘는 대규모의 시장이다. 이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스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