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동화극놀이] 팥죽할멈과 호랑이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도입
-전개
-평가 및 마무리
- 본문내용
-
T : 친구들 선생님이 수수께끼를 낼껀데 알아 맞춰 보세요.
수수께끼를 내기전에 한가지 약속을 해요.
수수께끼의 답을 알아도 모르는 친구들을 위해 수수께끼를 끝까지 듣고 손을 들고 발표하기로 해요.
C : 네.
T : 저번주에 선생님이 읽어준 동화책이예요.
거기에는 할머니, 호랑이, 멍석, 송곳, 알밤, 물찌똥이 나와요.
무슨동화일까요?
C : 저요 저요 저요
T : 그래 00친구가 말해볼까요.
C : 팥죽할멈과 호랑이요.
T : 그래요. 00친구가 잘 말했어요. 잘 기억하고 있었네요.
이번주에는 “팥죽할멈과 호랑이” 극놀이를 해보기로 했었죠.
지금부터 역할을 정해볼껀데 어떻게 정하면 좋을까요?
C : 하고싶은 역할에 손을 들어서 정해요.
T : 00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또 다른 의견 있는 친구 손을 들고 말해 볼까요.
C : 00가 말한 것 처럼 그렇게 해요.
T : 그래요. 그럼 00의 생각대로 하고 싶은 역할에 손을 들어서 정해보기로 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한국어 문법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오대혁)한국문학 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박물관학] 박물관의 전시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기타] ‘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의 분석
- [대학][유교 경전]대학(유교 경전)의 의미, 대학(유교 경전)사상, 대학(유교 경전)내용, 대학(유교 경전)과 주희, 대학(유교 경전)과 중용
- [주자]주자의 생애, 주자의 심성론, 주자의 태극론, 주자의 소학교육론, 주자의 事(사)개념과 理(이)개념, 주자의 격물궁리, 주자와 대학 분석
- 사물의 이치를 따져 보는 공부
- 격물치지가 가지는 현대적 의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