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경영정보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영업망
경영철학
2.모두투어 경영정보 시스템
여행 플래너
CRS 시스템 (모두 CRS)
ERP 시스템 (모두웨어 3)
3.ON-LINE 제휴업체, 계열회사
4.고객관리
모두투어 JM
컬쳐플러스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업계 경력 20년의 대한민국 최초 홀 세일 여행사
대한 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 을 도입함.
전국 9,0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위탁판매
이중 700여 개의 BP대리점을 통해 약 30%의 영업을 이룸
협력 채널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유통채널의 확대를 꾀함
전국 710여 개의 베스트파트너
모두투어는 현재 온/오프라인으로 710여 개의 베스트파트너(전문판매대리점)를 보유.
모두투어는 ‘Growing Together’ 정신을 바탕으로 베스트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Co-marketing 전략을 실천. 단순히 상품을 팔고 사는 관계가 아닌 인적 개발,
상품개발까지 함께 커뮤니케이션하며 진정한 파트너로 나아감을 목표로 함.
베스트 파트너를 위한 솔루션
온라인 베스트 파트너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 보수 솔루션
오프라인 베스트 파트너
무료로 홈페이지 소스제공
관련상품 링크 가능하게 함
각 본부 별 전략을 수립하고, 부서/팀 별
목표를 명확히 설정함으로써 모든 직원이
구체적으로 임무수행을 할 수 있도록 하며,
또한, 스스로의 역량 개발에 매진 할 수
있도록 성과 및 역량관리 평가 시스템을 갖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