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데이비슨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istory
2.Products
3.Market Share
4.Target Market
5.Promotion
6.Marketing
본문내용
History

William Herley and Authur Davidson established Harley-Davidson in 1903.
Become the largest motorcycle manufactururer in the world through World Wars.
Crisis because of other competitors.
Start BUY BACK program in 1987.
Today, Harley-davidsons are all over the world.


Targeting the young?

The children of Baby Boomers generally do not want huge bikes
More taste towards
smaller, cheaper Japanese bikes.

Buell (1998) ,V-Rod (2002),
MV Agusta company…

Faster smaller bike segments increased:
Less than 20% of Harley’s total sal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할리데이비슨의 몰락과 부활
  • 명품으로 부활한꿈의 오토바이Harley Davidson-할리 데이비슨의 몰락과 다시 세계 오토바이 시장을 제패한 전략-목 차1. 서론-할리데이비슨이란?역사 및 특징 소개2. 할리데이비슨의 위기-경쟁자의 등장-내부적 문제3. 할리데이비슨의 부활-재기전략 소개-재기전략의 성공요인 분석4. 할리데이비스의 현재 및 미래5. 결론-할리데이비슨 사례가 국제경영에 주는 교훈 및 시사점1. 할리 데이비슨이란?독특한 디자인과 엔진 배기음, 그리고

  • [경영학] 할리데이비슨의 몰락과 부활
  • Harley-Davidson 몰락과 부활Harley-Davidson of Korea Harley-Davidson마초적이다!!!!?이렇게하면 널 가질수 있을거라 생각했어!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Q. 떠오르는 이미지?Harley-DavidsonⅠ 할리데이비슨이란?-역사 및 특징소개Ⅱ 할리데이비슨의 위기- 경쟁자 등장- 내부적 문제Ⅲ 할리데이비슨의 부활- 재기전략 소개Ⅳ 할리데이비스의 현재 및 미래Ⅴ 결론- 국제경영에 주는 교훈 및 시사점CONTENTSHarley-DavidsonⅠ 할리데이비슨이란?

  •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전략
  • “오토바이를 파는 것이 아니라자유를 판다“【 목 차 】Ⅰ. 서 론 1. 할리데이비슨 기업소개 Ⅱ. 본 론1. 성공전략분석 1-1. 시장환경분석1-2. 경쟁사분석 2. 마케팅전략분석2-1. SWOT 분석2-2. STP 전략 2-3. 4P 전략3. 할리데이비슨만 차별화Ⅲ. 결 론1. 향후전략* 참고문헌 및 웹사이트< 서 론 >1. 기업소개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하는 드

  •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중요성, 과정,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영향요인,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성공 사례 분석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Ⅵ.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성공 사례1.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브랜드 자산구축(기술 -> 이미지)1) 인텔2) VAIO3) 애니콜2. 기술보다는 브랜드 자산 구축을 우선(기술 < 이미지)3. 소비재 분야에서 브랜드 자산을 구축(이미지)1) 말보로2) 할리 데이비슨3) 쥬비스4) 청정원Ⅶ. 결론참고문헌Ⅰ. 서론Morgan and Hunt(1985)는 고객결속을 교환관계에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지속시키려는 믿음이라고 정의한

  • 혼다기업의 신화분석
  • 국제규격으로 S자커브, 헤어핀커브, 복합커브, 직선, 다운힐 스트레이트 코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즈카 서키트보다 하이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으며 최근 F-1자동차레이스가 이 곳에서 열린다. 기타 경기장으로는 북쪽의 쇼트로드코스, 카트랜드, 다트트랙, 멀티코스 등이 있다. 셋째, 레이싱 스쿨로는 NAS CAR 규정에 기준한 스톡카(옛날차)운전에서 수퍼스피드웨이를 주행할 수 있는 테크닉연마의 스톡카 레이싱 스쿨, 비포장도로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