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서비스 마케팅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JUNO HAIR
JUNO People
JUNO Process & Service
Suggestion for JUNO
- 본문내용
-
HISTORY
1979. JUNO HAIR 돈암동 1호점
1994. JUNO Academy 설립
1996. Brand CI 상호등록, 서비스표 1273076호
1999. Dr. JUNO 헤어클리닉 제품 출시
2000. 대전, 수원, 안산, 부산 등 수도권, 지방 분점 오픈
2005. 웰라 주관 ‘세계 10대 헤어 브랜드’ 선정
2006. 영국 런던 ‘Alternative Hair Show’국내 최초 참가
청담동 최고급 살롱 AVENUE JUNO오픈
2007.‘Trand Vision Award Gold Trophy’ 금상 수상
뉴스 피플지‘2007 자랑스런 대한민국 CEO 대상’ 선정
VISION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열정적인 JUNO Man 은
우리의 자랑으로서 JUNO 의 성공에 공헌할
기회와 함께 성공을 공유할 기회도 갖습니다.”
MISSION
Strive to create the most beautiful life
Share that happiness with our customers
Core Competency
상상을 초월하는
Loyalty의 열정적인 준오맨
앞장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최고의 준오기술
항상 즐겁고
친근한 준오서비스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열정적인 JUNO Man 은
우리의 자랑으로서 JUNO의 성공에 공헌할 기회와
함께 성공을 공유할 기회도 갖습니다.”
JUNO Academy
JUNO HAIR 가 1992년, 체계적인 미용기술과정과 소비자심리학, 경영 관리학, 리더십 교육 등을 통해 헤어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기 위해 신촌에 설립한 교육기관
JUNO HAIR의 독서 경영 체계
1979년 돈암점을 오픈하면서
‘한 달에 한 권씩 책을 읽자’는 운동 시작
지역 지점장들이 한 달에 한번 독후감을 제출
그 달의 도서 발표자로 정해진 3~4명의 지점장은 본인의 생각을 프레젠테이션
분임토의 후
독서를 통해 얻은 지식을 현장의 경영과 서비스에 반영한 사례를 ‘best’와‘worst’로 나누어 발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에어비앤비(Airbnb)의 성공전략 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마케팅]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 더후 신제품마케팅
- 아동관찰, ABC 서술식 사건표집법으로 울며 떼쓰는 행동 관찰하기(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 서울랜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