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뷰티크레딧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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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뷰티 크레딧 선정 이유
시장분석
1) 뷰티크레딧 소개
2) 뷰티크레딧의 서비스
3) 뷰티 크레딧의 슬로건 󰡒아름다운 약속󰡓
4) 뷰티크레딧의 상품가격
1.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앞으로의 전망
SWOT 분석
1. SWOT에 대한 Overview
2. SWOT분석의 실제
3. Beauty Credit의 SWOT분석을 통한 전략의 수립
경쟁자 분석
더 페이스샵
스킨푸드
미샤
STP 전략
7P
결론

본문내용
화장품 전문점들은 최근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과 방문 판매 시장의 활성화, 홈쇼핑의 발전 등
으로 인해 극도로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형편이다. 이런 화장품 현황 중 새로 등장한 화장품
제품이 있다. 국내 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뷰티크레딧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뷰티크레딧은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 개선하여 700가지 먹고 바르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을 감동적으로
극대화하였다. 또한 뷰티크레딧은 이제까지 화장품 대기업까지 제공하지 못하였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 또 인터넷과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기존의 김혜수. 안정환. 한가인에 이어서 현빈을 모델로 기용함으로 20~30대 여성팬을 타깃으로 삼아 이 연령대가 화장품의 주요 고객층 이라는 사실만으로도 큰 효과를 거둘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거기에 정기적으로 제품의 정확한 이해를 돕는 제품교육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시키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제품의 생산에서 보관, 주문에 이르기까지 빈틈없는 품질관리와 전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게 한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가치혁신의 창출로 먹는 화장품을 제공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업계 선두 미샤를 위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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