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P 전략이란?
-에스콰이어
-영에이지 브랜드 지향점
-영에이지
-심플렛(SIMPLET)
-영에이지의 보도자료
-영에이지의 평가
본문내용
STP 전략이란?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 선택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에스콰이어
당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구두시장에서의 소비자 구매패턴은 전반적으로 캐주얼 선호 분위기가 확산되어 있었고 영에이지 및 랜드로바 같은 캐주얼 브랜드는 전통의 편안한 캐주얼화라는 기억만 존재하고 매력적으로 포지셔닝 되어 있지 않았다.

영에이지 브랜드 지향점
새로운 영에이지의 전략적 포지셔닝을 위하여 먼저 타겟 그룹에서 커뮤니케이션에 이르는 새로운 지향점을 설계하였다. 20대 중 후반 IT관련업, 첨단문화산업 및 전문직 종사자를 타겟 그룹으로 설정하고 그들의 창의적이고 자유로우며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바탕으로 새롭게 형성 되고 있는 퓨전 일상화 시장에서 1위 브랜드로 포지셔닝 되는것을 전략의 핵심으로 삼았다.
참고문헌
http://www.esquire.co.kr
http://www.youngage.co.kr
http://mk.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사업계획서] 치아관련 의약외품 생산 및 마케팅 전략
  • 전략이 필요함을 느낄 수 있었다. 제품이 출시되고 소비자로부터 냉혹한 평가를 받아야 사업의 성공, 실패 여부를 알 수 있지만, 성공가능성이 충분한 프로젝트라고 평가할 수 있겠다.참고자료부록1) 설문조사양식 2장‘늘푸른’ 껌 치약 설문조사 =반갑습니다. 다음의 내용은 출시 예정인 ‘늘푸른’ 껌치약 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식을 알아보는 설문 조사입니다. 이 설문조사의 결과는 앞

  • 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좀 더 많은 상품 군으로 제품확장이 필요하다.2.3) 남성 패션잡지를 활용한 광고 제안글루밍족들은 패션 및 트랜드에 민감하다. 이런 남성들에게 어번-소울의 광고를 적극적으로 노출 시키기 위해 광고매체로 남성 패션 잡지를 선정해 보았다. GQ, 에스콰이어, 아레나옴므 등 남성잡지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개시하고 어번소울을 동방신기의 남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연결시킨다면 인지도 상승과 함께 매출 증대로 이루어 질 것이라 보인다.

  • JILLSTUART NEW YORK SWOT, STP 마케팅 전략
  • 에스콰이어 등)④ 국내 대표적인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들이 남성전용관을 만들고 있다.⑤ 국내 패션업계들도 발빠르게 남성을 겨냥한 의류브랜드들을 집중&새롭게 론칭하고 있다.- 지엔코사의 ‘티아이포맨(T.I for man)'- 기존 Thursday Island의 Brand Extension에 의해 런칭한 젊은 남성을 겨냥한 브랜드- LG패션의 ‘JILLSTUART NEW YORK’ – 남성 컨템포러리 시장을 겨냥하여 LG패션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 한섬의 ‘TIME HOMME’, ‘SYSTEM HOMME’

  • [브랜드전략]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전략
  • 비치,고급혼수패키지에 포함노출전략-PPLObjective 일반대중들에게 인지를 높임How? 드라마나 영화등에 등장시킴IMC 전략CRMObjective플스를 소유자로써 누릴 수 있는 혜택 과 SONY membership 이용자로써의 자긍심을 심어준다How? 마일리지 제도, 멤버쉽 카드 발급 홍보 (PR)Objective 사회적으로 지위가 안정된 사람들의세련된 여가수단으로써의 이미지제공How? 에스콰이어, GQ 등의 고급 남성 잡지, 보그, 바자 등의 여성잡지에 기사게재IMC 전략즐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