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마케팅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이니스프리 소개

2. 이니스프리의 그린마케팅

- 내 피부와 생활을 위한 허브솔루션 이니스프리

-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의 그린 라이프 캠페인

- 이니스프리의 캠퍼스 그린라이프 캠페인

3. 결과


본문내용
2. 이니스프리의 그린마케팅
- 내 피부와 생활을 위한 허브솔루션 이니스프리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이니스프리는 피부와 허브의 만남을 그린마케팅전략의 하나로 사용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허브를 사용하는 점이 자연주의 화장품임을 보여준다. 또한 허브 고유의 에너지를 이해하고 주의 깊게 선택함으로써 각각의 피부고민에 맞는 허브솔루션을 제안해준다. 이러한 아로마테라피 라인은 단지 피부뿐 아니라 자연 속에서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그 점이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출처: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환경 친화적 내용을 담고 있는 무료생활문화정보지인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를 격월로 발행하고 있다. 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지급하는 이 책자는 사람들로 하여금 환경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하고 동시에 이니스프리가 자연친화적 기업 즉, 자연주의 화장품회사라는 인식을 심어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글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찾고 있었는대 정말 감사합니다!!
  • tjwjddus9***
    (2015.06.03 01:40:0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인터넷 마케팅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넘버원 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세계 휴대폰 관련제품 정보 및 무선 컨텐츠, 이동통신 관련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을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시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
  •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그린마케팅과 고객관리에 주력하는 마케팅을 펼치며 몇 년 사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드샵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된 이니스프리가 백화점에 입점되거나 기존의 모기업이었던 아모레퍼시픽에서 분리되어 독립법인으로 운영되는 등 타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보인다는 점을 들 수 있다.우리는 이니스프리의 이러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들에 주목하고 특

  • 이니스프리의 중국,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
  • 이니스프리의 이미지가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 UP 15중국의 청정섬 ‘해남도’16마케팅 전략 ITEM .117Note.1 야자열매‘야자의 섬’이라고 불릴정도로 야자수가 유명 중국 내 야자열매의 99% 생산야자 과육에는 미용에 좋은 영양분 함유(비타민 B1,C,E 등)야자열매 2위안 정도의 저렴한 가격  원가 절감에 의한 가격 경쟁력1. 해남도의 야자열매 18Note.1 야자열매제주도의 녹차로 만든 국내 그린티라인 제품이 해남도의 야자열매로 만든 야자라인과

  • 그린마케팅전략,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의한계와전망,국외기업의 그린마케팅,국내기업의 그린마케팅
  • Green MarketingCONTENTS국외기업국내기업그린마케팅의 한계와 지향방향그린마케팅이란?등장배경과 중요성본론서론결론1 서론정의등장배경 및 중요성기존 판매전략수요충족고객의 욕구그린마케팅인간의 삶의 질기업의 사회적 책임자연환경보전그린마케팅?1.지속 가능한 개발세계차원의 환경문제소비자의 환경적 욕구그린마케팅 등장배경과 중요성2.그린 마케팅2 본론사례-국내와 국외 기업국외 : Bayer(바이엘)헬스케어, 작물보

  • 화장품브랜드(이니스프리,미샤)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
  •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5. 결론 및 나의의견* 설문지첨부1. 대상선정 및 조사계획1-1. 기업설명① INNISFREE(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은 다음과 같다. 1.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2. 다양하고 좋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