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선도기업 -LG전자VS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디스플레이 산업
A .디스플레이란?
B .디스플레이 산업
C .디스플레이 산업 현황
2.디스플레이 산업의 발전
A .완제품 조립능력의 획득
B .설계, 기술능력 확보
C .아키텍쳐 변화에의 대응
3.결론 및 정책 시사점
A .디스플레이 원천 기술의 확보
B .디스플레이 관련 후방산업의 육성
C .디스플레이 산업군의 혁신역량 제고
- 본문내용
-
A .디스플레이란?
디스플레이
각종 정보를 시각정보로
전환하여 전달하는 전자기기
정보를 전달하는 창
.
.
A .원천기술의 확보
LG전자와 삼성전자 모두 만들어진 부품을 이용해서 완제품을 만드는 전방산업에 집중
기술 집약적 부품,소재에 대해서는 일본기업에 대한 의존도가 높음
정부연구개발사업을 통한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함
B .후방산업의 육성
디스플레이산업의 토대가 강화되기 위해서 부품,소재,장비를 제조하는 중소,벤처기업들의 혁신 역량 강화가 절실히 필요함
적극적인 연구개발 지원과
산학 연계 프로그램 마련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