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100엔 스시 하우스 서비스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novation in Services
2. Service Design Elements
3. Strategic Positioning through Process Structure
4. Service Blueprinting
5. Taxonomy for Service Process Design
6. Generic Approches to Service System Design
7. Questions 1. 신 서비스 개발
2. 신 서비스 설계요소
3. 프로세스 구조를 통한 전략적 포지셔닝
4. 청사진
5. 서비스 프로세스 분류
6. 서비스 시스템 설계의 일반적 방식
7. 문제풀이
- 본문내용
-
2. Service Design Elements
Structural
(구조적요소)
Delivery System
(전달시스템) 자동화 : Conveyor Belt로 스시 운송
고객의 참여 : 스시 선택 및 셀프서비스
(물, 된장국, 젓가락, 소스 등)
현장 및 지원부서 : 적재적소 시스템
Facility Design
(설비디자인) 타원형 접객대와 Conveyor Belt
배치 : 작업자와 집기의 근접하고 연속적인 과정
Location
(입지) 회사가 밀집된 지역으로 젊은 샐러리맨 Target
CapacityPlanning
(서비스 능력계획) 조리효율향상으로 생산성증대
주문 과정 생략으로 대기 시간 최소화
Managerial
(관리적요소)
Service Encounter
(서비스접점) 개방적 분위기(주방과 홀이 함께 위치)
친절한 환영과 배웅
철저한 인사 교육
Quality
(품질) Just in time 재고관리 시스템으로 신선도 유지
Managing Capacity and Demand
(서비스능력 및 수요관리) 철저한 고객정보 분석 및 정보처리 수요에 공급 가능
Information
(정보) 고객과 밀접한 접촉으로 정보 습득
Q1. Prepare a service blueprint for the 100 Yen Sushi
House operation.
물적증거
PHYSICAL
EVIDENCE
고객행동
CUSTOMER
ACTION
상호작용선--------------------------------------------------------------------------------
Line of Interaction
현장종업원
ONSTAGE CONTACT
PERSON
가시선 Line of Visibility ----------------------------------------------------------------
지원종업원
BACKSTAGE CONTACT
PERSON
Q2. Service Delivery System
100엔 스시집 일반회초밥집
예약제 예약 없음 예약가능(좌석지정)
자리안내 자리안내 자리안내
주문접수 주문 없음 개별적인 주문접수
주문준비 선택불가능 개별적 조리
메뉴 정해진 메뉴(표준화) 다양한 메뉴
주문전달 자동화(컨베이어 벨트) 개별적 전달(웨이터)
대금수납 계산서 없음
현금만 수납 계산서 제공
지불방법 다양
가격 단일가격 다양한 가격
자료평가
- 정리가 비교적 잘되었군요
- celeste***
(2012.05.18 11:55: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