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새로운 부가 서비스 June, Fimm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8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계획서................................................ 1
들어가기 전에.............................................. 2
서비스를 알게 된 경로...................................... 3
알고 있는 컨텐츠의 수...................................... 4
June 과 Fimm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 5
서비스 이용료의 적정 가격대................................ 6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미지.............................. 7
광고에 관한 분석
1)June과 Fimm 광고 노출 분석............................... 8
2)June과 Fimm의 광고 만족도 비교......................... 8~10
3)광고 만족도와 사용 욕구의 상관 분석................... 10~11
4)광고 내용과 표현 방식................................. 11~13
5)성별과 추후 사용 의향의 교차분석........................ 13
마치면서................................................. 15
- 본문내용
-
1. 조사 배경 및 목적
요즘 TV에서 한창 SK TELECOM의 June과 KTF의 Fimm이 광고 중이다. 이 두 가지는 통화 위주의 기존 이동통신의 개념을 뛰어 넘어 영화, 뮤직비디오, MP3,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화상전화, MMS와 같은 Visual 커뮤니케이션, 나아가 금융 각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풍성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표방한다. 그러나, 우리 주변의 상당수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 보면 June과 Fimm은 모바일 서비스 시장에서 아직까지 굳건한 위치를 확립하지 못하고 있는 듯하다. 이에, 우리는 정확한 통계조사를 통해 두 가지 서비스가 시장 진입에 성공을 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떠한 형태로 나아가야 하는 지를 밝히고자 한다.
2. 조사 내용
I. 사용 여부 조사 – 현재 사용하고 있는가, 앞으로 사용할 계획인가를 조사.
II. 인지도 조사 – 인지 여부와, 인지 주요 내용, 인지 경로 등을 조사.
III. 사용자 중심의 조사 – 사용 배경 조사, 사용 후 서비스 전반에 걸친 만족도, 추후 지속적인 사용 여부,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 앞으로 개선되어야 할 부분 등을 조사.
IV. 비 사용자 중심의 조사 – 비사용자 인지도의 정도, 인지를 하면서도 사용하지 않는 원인을 다양한 관점에서 조사, 앞으로의 사용 가능성, 어떠한 환경이라면 사용할 것인지 등을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