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에쿠스(EQUUS)의 명품 이미지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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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젝트 개요
2. 명품의 정의와 오해
(1). 명품의 정의
(2). 현재 명품에 대한 오해
3. 명품의 소비욕구 분석
4. 현대 에쿠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분석
A. 강점(Strength)
B. 약점(Weakness)
C. 기회(Opportunity)
D. 위협(Threat)
(2) STP 분석
A. 시장세분화(Segmentation)
B. 목표화(Targeting)
C. 위치화(Positioning)
(3) 4P(마케팅 믹스) 분석
A. 제품(Product)
B. 가격(Price)
C. 유통(Place)
D. 촉진(Promotion)
(4) CRM 분석
5. 현대 에쿠스의 발전 전략
본문내용
4. 현대 에쿠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분석

A. 강점(Strength)

(a) 기술연구소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와 적용
▶ 벤츠 S클래스, CLK 등 일부 해외 고급차종에만 적용중인 방향 지시등 내장형 아웃사이 드미러를 국내 최초로 채택 안전성을 증대시키고 외관의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 후방 충돌시 헤드레스트를 순간적으로 전방 및 상향으로 자동 작동시키는 '액티브 헤드 레스트'를 국내 최초로 적용, 승객의 머리와 목 부위의 충격으로 인한 상해를 대폭 줄인 게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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