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에쿠스 EQUUS 2009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 마케팅목표
4. 환경분석
(1) 자사 SWOT분석
(2) 경쟁사 분석
(3) 고객 분석
5. STP 전략
6. 4P분석
7. 결론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1967년 설립된 현대자동차는 한국 최초의 독자모델 ‘포니’를 개발하여 에콰도르에 수출한 이래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190여 개국을 대상으로 승용차, RV, 트럭, 덤프트럭, 버스, 밴 등 다양한 자동차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1991년에는 국내 최초로 자동차 핵심부품인 엔진과 변속기의 독자개발을 통해 한국 자동차 산업의 기술 국산화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2004년에는 수출 100만대를 달성하여 100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처럼 현대자동차는 한국 자동차 산업과 한국 경제를 이끌며 함께 성장하였다.
2005년에는 새로운 비전 ‘고객을 위한 혁신’을 선포한 후 현대자동차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자동차, 그들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드는 자동차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전문 기업으로서 환경과 인간 그리고 사회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자동차를 개발하고, 자동차 전 과정에서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