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홍대 프리마켓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2.지역여건 분석
3.추진전략
4.기대효과
본문내용
배경분석

시내 젊은 문화 다양성 부족

클럽, 술집, PC방 등등
소비 중심의 놀이문화
젊은 층의 놀이문화는 만들어진 것을 소비하는데 그치고 있다.

젊은 층이 주도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생산적 놀이문화 개발 필요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생산적 놀이문화 프리마켓

프리마켓이란
창작자들과 시민들이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문화 생산 및 소비 축제
일상과 예술의 거리, 작가와 시민의 벽이 없는 것이 특징.

장점

작가와 시민이 작품을 만나 자연스럽게 다양한 창작세계를 체험하고 즐김.
누구나 스스로 작가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와 힘을 얻음.
자기 느낌과 개성이 담긴 창작품을 가지고 프리마켓에 참여해 작가로 활동할 수 있음

누구나 작가로 활동할 수 있어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대안 놀이문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atuurpop 나뚜루팝 마케팅 사례분석과 나뚜루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프로모션 전략은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였다. 따라서 본 조는 경쟁상황이 과열되고 있는 프리미엄 시장에서 나뚜루팝의 돌파구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우선 나뚜루팝을 이용하는 연령층을 조사하기 위해 직접 서울에 있는 나뚜루팝 매장들을 방문해 본 결과 1724의 연령층과 더불어 구매력을 겸비한 직장인들이 나뚜루팝 매장을 많이 찾고 있었다. 여기서 우리는 브랜드 충성도 기준으로 1724의 소비자들이 경제력이 향상된 후에도 나뚜루팝

  • 나뚜루팝 마케팅 전략
  • 프로모션 전략은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였다. 따라서 본 조는 경쟁상황이 과열되고 있는 프리미엄 시장에서 나뚜루팝의 돌파구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우선 나뚜루팝을 이용하는 연령층을 조사하기 위해 직접 서울에 있는 나뚜루팝 매장들을 방문해 본 결과 1724의 연령층과 더불어 구매력을 겸비한 직장인들이 나뚜루팝 매장을 많이 찾고 있었다. 여기서 우리는 브랜드 충성도 기준으로 1724의 소비자들이 경제력이 향상된 후에도 나뚜루팝

  • 일본인 관광객이 경험한 서울
  • 홍대를 갈 계획이 있다. 찜질방도 꼭 가볼 것이다. Date:11/10 / interviewee: 차야 마리에(25 여) interviewer: 이신원 장소: 홍대프리마켓한국의 경우 대학가 주변의 상권이 굉장히 크다. 일본의 대학가는 어떠한가?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하라주쿠와 같은 번화가에도 근방에 학교가 있고 또 대학교 근처에 프리마켓도 있다.그렇다면 홍대를 구경하면서 진부하게 느껴졌을 수도 있겠다. 꼭 그렇지만은 않다. 홍대의 프리마켓에는 개인의 순수 창작물이 많기 때

  • Raison Pop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시(Sales talk와 Storytelling 이용)
  • 프로모션이 아니지만,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노출이 됨으로써 (스마트 폰으로 게임을 할 때마다, 커뮤니티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할 때마다, 클럽에 갈 때마다, 거리에서 클럽백을 볼 때마다) 무의식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함. Reference - 서적채서일, Marketing 제4판 비앤엠북스 2006이두희, 광고론 제 3판 박영사 2009채서일, 마케팅조사론 제

  • LG U+ LTE 전략기획서
  • 마켓다운로드, 설치 등의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실제 게임은 클라우드 서버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유/무선 인터넷 인프라가 구축된 곳이면 PC는 물론 스마트폰, IPTV 등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음.C-games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면 동일한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TV, PC, 모바일 기기 등 세가지 스크린에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은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이며 통신사업자로서는 세계에서 최초http://www.isnews.co.kr/new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