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홍대 프리마켓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2.지역여건 분석
3.추진전략
4.기대효과
- 본문내용
-
배경분석
시내 젊은 문화 다양성 부족
클럽, 술집, PC방 등등
소비 중심의 놀이문화
젊은 층의 놀이문화는 만들어진 것을 소비하는데 그치고 있다.
젊은 층이 주도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생산적 놀이문화 개발 필요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생산적 놀이문화 프리마켓
프리마켓이란
창작자들과 시민들이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문화 생산 및 소비 축제
일상과 예술의 거리, 작가와 시민의 벽이 없는 것이 특징.
장점
작가와 시민이 작품을 만나 자연스럽게 다양한 창작세계를 체험하고 즐김.
누구나 스스로 작가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와 힘을 얻음.
자기 느낌과 개성이 담긴 창작품을 가지고 프리마켓에 참여해 작가로 활동할 수 있음
누구나 작가로 활동할 수 있어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대안 놀이문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