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성전용택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3C
STP
Marketing Mix (4p)
SWOT
Expected
Effect

본문내용
Company

기업명
Mrs. Taxi

국어로 택시아줌마 라고 해석이 되어, 야쿠르트 아줌마와 같이 아줌마라는 단어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을 전달할 수 있다.


슬로건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택시

링컨 대통령의 연설에서 착안하여 슬로건에 운전자부터 고객까지 모든 것이 여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회사의 특징을 담았다.

로고


회사에서 사용할 Pumpkin pink 색상의 Soul차종을 모양으로 기업의 로고를 만들어 자사의 제품을 형상화한다.


제품

LAXI (Lady’

여성을 뜻하는 Lady와 택시 Taxi의 단어를 합쳐서 제품의
특성인 여성을 위한 택시 를 나타낸다.



Competitor

일반 택시

가격 : 기본료
2400원

144 미터
100원

35초 100원


모범 택시

가격 기본료 4500원

164미터 100원

39초 100원

안심 택시

가격 : 기본료
2400원

문자 서비스 및 위치추적 서비스 제공
예약 시 여성 운전자
가능


144 미터 100원

35초 100원
콜비용 1000원

택시의 종류는 차의 크기에 따라 중형(일반택시), 대형(9인승 콜밴)으로 나뉘며, 중형택시에서 서비스에 따라 일반, 모범으로 나뉜다.


일반택시나 모범택시의 경우 서비스의 차별화가 이루어지지 못해 여성 고객의 위험에 대한NEEDS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


안심택시는 인지도가 낮으며, 부가서비스 이용절차가 복잡하여 이용률이 낮다.


강호순 영향 대학생 58% ‘밤길에 사람이 가장 무섭다’
[2009-03-07] 경제정보 커뮤니티 비즈플레이스 김성은

‘강호순 영향’일까? 대학생 5명 중 3명은 밤길에 마주쳤을 때 가장 무서운 것으로 다름아닌 ‘사람’을 꼽았다. 알바몬(www.albamon.com)이 최근 대학생 88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실제로 일상에 생긴 변화로는 ‘빨라진 귀가시간(32.7%)’과 ‘혼자 택시를 타거나, 혼자 택시를 태우기가 꺼려졌다(32.5%)’는 응답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전체 여학생의 46.3%가 ‘귀가시간이 빨라졌다’고 응답했으며, 41.5%가 ‘혼자 택시를 타거나 태우기가 꺼려졌다’고 응답했다. 남학생의 경우도 17.1%가 ‘혼자 택시를 타거나, 여자친구 혼자 택시를 태우기가 꺼려진다’고 응답했다. ‘모르는 사람이 말을 걸면 피하게 된다’는 응답자도 27.3%에 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여성을 위한 서비스 마케팅 패러다임
  • 여성심리4Focus관계멀티스토리이벤트여성검진센터건강진단프로그램의료장비와 의료진센터환경원스톱서비스Contents여성을 위한 서비스마케팅이란?여성의 구매특성관계 포커스멀티 포커스스토리 포커스이벤트 포커스여성을 위한 서비스마케팅 사례서울시 여성행복 프로젝트이화의료원 여성 서비스금융계 여성 서비스 스포츠계 여성 서비스 여성을 위한 서비스마케팅 비전 여성을 위한 서비스 마케팅이란?여성을 타깃으로 행하는 서

  • 대구시내 여성 전용 택시와 어플리케이션 사업 방안
  • 대구시내 여성 전용 택시와 어플리케이션 사업 방안- 차 례 - 1. 제안목적2. 설문지3. 제안내용3.1 여성 전용 택시3.2 어플리케이션4. 실행방법5. 예산6. 기대효과7. 출처1. 제안 목적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하루가 멀다 하고 급증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 발생한 강도 높은 여성 범죄로는 지난 10월 9일 대전에서 마약에 취한 택시 기사가 20대 여성을 성폭행하려다가 검거된 사건이 있다. 또 다른 사례를 들자면 지난 1

  • [사업계획서] 여성전용택시업
  • 마케팅 전략.5제품 (Product).6가격 (Price).6유통 (Place).6촉진전략 (Promotion).6▣재무계획.7▣ 회사 소개 회사 개요• 회 사 명: 핑크택시회사• 사업 분야: 여성전용택시업• 설 립: 2005년 3월 00일• 위 치: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산 8번지 단국대학교• 공동 대표: 김재현, 장정민, 이은정, 박자영, 용홍순 • 주소 및 연락처Tel: 019-9319-0000Fax: 02-000-0000E-Mail: pinktaxi@hanmail.net 조

  • [사업계획서] 여성전용 택시회사 창업과 택시사업성공사례
  • 여성전용 택시회사 창업계획서CONTENTS1. 사업개요2. 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STP분석6. 마케팅전략7. 택시사업성공사례8. 결 론W.K TAXI여성들을 위한 여성전용 택시사업개요01. 회사명02. 비전과 목표03. 사업형태여성들의 안전과 편안한 귀가를 위해 설립된 회사로친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부흥한다.대한민국 1등 택시 회사 신뢰감최상의서비스최소경비최대효과안전과편안함차별화된전략사업개요1. 과잉 공급된 서울택시 -

  • [사업계획서] 여성전용택시
  • Pinklady-NA(여성전용택시)*Contents사업의 개요 회사소개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운영계획 인력계획 사업추진계획 자금조달계획 손익분기점 손익계산서 *pinklady-NA1. 사업배경최근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의 급격한 증가와, 그 범죄의 형태도 더욱 잔인해짐으로써 대부분의 여성이 늦은 시간에 홀로 집으로 귀가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 흉악한 사회 속에서 여성들이 믿고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전 인구의 50%인, 여성만을 위한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