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성전용택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3C
STP
Marketing Mix (4p)
SWOT
Expected
Effect
- 본문내용
-
Company
기업명
Mrs. Taxi
국어로 택시아줌마 라고 해석이 되어, 야쿠르트 아줌마와 같이 아줌마라는 단어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을 전달할 수 있다.
슬로건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택시
링컨 대통령의 연설에서 착안하여 슬로건에 운전자부터 고객까지 모든 것이 여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회사의 특징을 담았다.
로고
회사에서 사용할 Pumpkin pink 색상의 Soul차종을 모양으로 기업의 로고를 만들어 자사의 제품을 형상화한다.
제품
LAXI (Lady’
여성을 뜻하는 Lady와 택시 Taxi의 단어를 합쳐서 제품의
특성인 여성을 위한 택시 를 나타낸다.
Competitor
일반 택시
가격 : 기본료
2400원
144 미터
100원
35초 100원
모범 택시
가격 기본료 4500원
164미터 100원
39초 100원
안심 택시
가격 : 기본료
2400원
문자 서비스 및 위치추적 서비스 제공
예약 시 여성 운전자
가능
144 미터 100원
35초 100원
콜비용 1000원
택시의 종류는 차의 크기에 따라 중형(일반택시), 대형(9인승 콜밴)으로 나뉘며, 중형택시에서 서비스에 따라 일반, 모범으로 나뉜다.
일반택시나 모범택시의 경우 서비스의 차별화가 이루어지지 못해 여성 고객의 위험에 대한NEEDS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
안심택시는 인지도가 낮으며, 부가서비스 이용절차가 복잡하여 이용률이 낮다.
강호순 영향 대학생 58% ‘밤길에 사람이 가장 무섭다’
[2009-03-07] 경제정보 커뮤니티 비즈플레이스 김성은
‘강호순 영향’일까? 대학생 5명 중 3명은 밤길에 마주쳤을 때 가장 무서운 것으로 다름아닌 ‘사람’을 꼽았다. 알바몬(www.albamon.com)이 최근 대학생 88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실제로 일상에 생긴 변화로는 ‘빨라진 귀가시간(32.7%)’과 ‘혼자 택시를 타거나, 혼자 택시를 태우기가 꺼려졌다(32.5%)’는 응답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전체 여학생의 46.3%가 ‘귀가시간이 빨라졌다’고 응답했으며, 41.5%가 ‘혼자 택시를 타거나 태우기가 꺼려졌다’고 응답했다. 남학생의 경우도 17.1%가 ‘혼자 택시를 타거나, 여자친구 혼자 택시를 태우기가 꺼려진다’고 응답했다. ‘모르는 사람이 말을 걸면 피하게 된다’는 응답자도 27.3%에 달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