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인터넷 쇼핑몰 이용실태와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회의 과정
2.조사 배경 및 설계
3.조사 분석
[부록] 설문지, 통계분석표
- 본문내용
-
조사배경
정보통신기술의 비약적인 발전과 함께 정보기반시설의 확충으로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 서비스가 새로운 마케팅으로 도입되면서 Mall 개념의 인터넷 쇼핑이 증가되고, 이러한 이용이 전반적으로 대중화되면서 확산되어 가고 있다.
따라서 전 세계 인터넷 이용자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터넷쇼핑 서비스를 통하여 기존의 유통구조가 지니고 있는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으로 부각되면서 이와 함께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하는 바람이 거세게 불기 시작했다.
설문지 조사 설계
본 설문조사는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의 20세 이상 60세 이하의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편의 추출법을 시행하여 실시하였다. 인터넷 쇼핑몰 이용실태와 만족도에 관한 항목에 대해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하며, 설문조사는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내에서 100부를 직접 배포 및 조사 방법을 통해 시행하고자 한다.
.
.
.
20. 인구통계학적 구분 빈도 수
연령
20세 이하 (21%) / 21~30세 (75%) / 31~40세 (2%) / 41~50세 (2%) / 51~60세 (0%) / 61세 이상 (0%)
성별
남성 (53%) / 여성 (47%)
직업
학부생 (89%) / 대학원생 (7%) / 교원 (1%) / 직원 (3%)
거주지역
서울 (29%) / 경기도·인천 (65%) / 강원도 (0%) / 충청도 (0%)/ 전라도 (2%) / 경상도 (3%) / 제주도 (1%)
가정 월평균 총수입
150만원 미만 (9%) / 150~300만원 미만 (15%) / 300~450만원 미만 (26%)
450~600만원 미만 (30%) / 600~750만원 미만 (12%) / 750만원 이상 (8%)
1개월 평균 지출 용돈
20만원 이하 (12%) / 21~40만원 (54%) / 41~60만원 (23%) / 61~80만원 (7%) / 80만원 이상 (4%)
최근 3개월 인터넷 의류구매 비용
없다 (16%) / 5만원 이하 (16%) / 5~10만원 (31%)
11~20만원 (15%) / 21~30만원 (15%) / 30만원 이상 (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