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멀티탭의 디자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SWOT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3.Market Analysis & STP Analysis

4.Brand Identity

5.Price & Place

6.Promotion
본문내용
SWOT Analysis


Strength

규격화된 멀티탭에 비해 디자인에 개성을 담음

소켓의 유연성을 줘 멀티탭 효용을 높임

보험가입으로 인한 신뢰성 확보

탈부착한 커버를 추가해 접촉사고 위험성 낮춤

개별스위치로 인한 절전효과

Weakness

유통망 확보가 힘들고 많은 광고투자가 힘듦

꺾이는 것으로 인한 안전문제에 대하여 인식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기업의 위험성

한번 구입시 쉽게 바뀌지 않는 소비습관

.
.
.
Competitor Analysis

경쟁사 분석

일반 저가 멀티탭

₩ 4000 ~ 10,000

Made in chin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