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절수 샤워기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제마케팅세미나>에서 세미나 자료로 사용한 것입니다.
전체 분량이 PPT 44페이지의 분량으로써 세미나 자료는 물론 해외 시장 진출 전략과 마케팅 전략, 그리고 사업계획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도 깔금하고 내용도 충실한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Item
- 제품 특징
- 제품 제조업체 선정
- 제품 선정 배경
Ⅱ. Target Market Analysis
- 타겟 시장 선정 기준
- 타겟 시장 분석
Ⅲ. Target Market Marketing Mix
- STP - (1) 시장 세분화
- (2) 표적 시장 선정
- (3) 미국 시장 내 경쟁업체 포지셔닝
- 마케팅 전략 컨셉
-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세부전략
- K- Mart
Ⅳ. Further Plan
- 무역 사기 예방 대책
- 세부일정
- 본문내용
-
※ PPT 자료의 장문만 발췌(도형과 그래프 등은 자료에 포함)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2020년의 세계-글로벌시대의 개막"이라는
보고서에서 현재 전세계적으로 28개국 약3억4,000만명이 충분한 물을
구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2025년에는 52개국의 약30억명이
물부족을 겪게 될 것이라고 예측
- 폴더 절수 샤워기
유량 및 분사 각도의 조절이 가능. 50% 이상의 절수, 적은 유량에서도
샤워가 편리, 유량을 일정하게 해주는 Regulator사용, 사각 모양의 독
특한 디자인, 황동 인서트 사출
- 절수 샤워 헤드의 종합적인 특징 : 헤드의 내부에 물의 유량을 줄여 약 50%의 절수가 가능한 절수 메커니즘과 절수 스위치 (환경마크 획득)
쉽게 교체하고 사용이 편리한 샤워기 엄격한 품질관리(ISO9001)와 미국 품질 규격 인증(UPC마크) GD마크를 획득
- 국제인구행동연구소(PAI : Population Action International)
․1997년 현재 물 압박 또는 물 기근 상태에 있는 인구는
4억 3천 6백만 명 정도였으며 2050년경에는 5배나 증가할 것임
- 미국 NIC(National Intelligence Council : 미 CAI 산하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