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절수 샤워기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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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국제마케팅세미나>에서 세미나 자료로 사용한 것입니다.
전체 분량이 PPT 44페이지의 분량으로써 세미나 자료는 물론 해외 시장 진출 전략과 마케팅 전략, 그리고 사업계획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파워포인트 디자인도 깔금하고 내용도 충실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Item
- 제품 특징
- 제품 제조업체 선정
- 제품 선정 배경

Ⅱ. Target Market Analysis
- 타겟 시장 선정 기준
- 타겟 시장 분석

Ⅲ. Target Market Marketing Mix
- STP - (1) 시장 세분화
- (2) 표적 시장 선정
- (3) 미국 시장 내 경쟁업체 포지셔닝
- 마케팅 전략 컨셉
-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세부전략
- K- Mart

Ⅳ. Further Plan
- 무역 사기 예방 대책
- 세부일정
본문내용
※ PPT 자료의 장문만 발췌(도형과 그래프 등은 자료에 포함)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2020년의 세계-글로벌시대의 개막"이라는
보고서에서 현재 전세계적으로 28개국 약3억4,000만명이 충분한 물을
구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2025년에는 52개국의 약30억명이
물부족을 겪게 될 것이라고 예측
- 폴더 절수 샤워기
유량 및 분사 각도의 조절이 가능. 50% 이상의 절수, 적은 유량에서도
샤워가 편리, 유량을 일정하게 해주는 Regulator사용, 사각 모양의 독
특한 디자인, 황동 인서트 사출
- 절수 샤워 헤드의 종합적인 특징 : 헤드의 내부에 물의 유량을 줄여 약 50%의 절수가 가능한 절수 메커니즘과 절수 스위치 (환경마크 획득)
쉽게 교체하고 사용이 편리한 샤워기 엄격한 품질관리(ISO9001)와 미국 품질 규격 인증(UPC마크) GD마크를 획득
- 국제인구행동연구소(PAI : Population Action International)
․1997년 현재 물 압박 또는 물 기근 상태에 있는 인구는
4억 3천 6백만 명 정도였으며 2050년경에는 5배나 증가할 것임
- 미국 NIC(National Intelligence Council : 미 CAI 산하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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