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멀티탭의 디자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2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서 론
제품선정
Ⅱ. 본 론
1. SWOT 분석
2. 설문조사
3. STP 분석
4. 4P MIX
- 본문내용
-
Ⅰ. 서 론
제품선정
① 유화제가 첨가되지 않은, 우유와 에스프레소를 결합해 마시는 커피 제품
② 이어폰 잭이 청소기처럼 제품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mp3 플레이어
③ 모양 변형이 가능한 멀티탭
④ 동전을 넣어야 전원이 연결되는 저금통
⑤ 아코디언 형태의 A4용지 정리함
⑥ 칼로리 소모량이 표시되는 줄넘기
⑦ 진동이 되는 마우스
⑧ 보는 각도에 따라 거울 또는 액자가 되는 액자
⑨ 잔액을 알 수 있는 저금통
⑩ 천연재료 샴푸바
⑪ 도시락 서비스
⑫ 휴대가 간편한 전자노트
여러 아이디어 중 제품시장과 소비자형태, 마케팅의 용이성을 생각해본 결과
3번의 제품으로 결정하였다.
Ⅱ. 본 론
1. SWOT분석
Strengths (강점)
① 기존 멀티탭 시장의 규격화된 멀티탭에 비해 디자인에 개성을 담고 있다.
② 소켓 사이의 거리를 멀게 함으로써 멀티탭의 효용을 높였다.
③ 탈부착 가능한 커버를 첨가함으로서 먼지, 기타 접촉에 의한 사고 위험성을 낮췄다.
④ 소켓마다 개별 스위치 장착으로 절전성을 높였다.
Weaknesses (약점)
① 저가 제품의 특성상 유통망 확보가 힘들고, 광고비에 투자하기가 힘들다.
② 안정성 보장을 위한 보험금 부담이 커질수록 제품 원가가 증가한다.
③ 꺽이는 것으로 인해 안전에 문제가 있다고 인식 된다.
④ 멀티탭 자체의 특성상 한번 구입 시 제품을 쉽게 바꾸지 않는다.
➄ 인지도 없이 새로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장벽에 저항을 받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잘쓰는방법및노하우정리][면접보는노하우및면접예상문제및모범답변][자기소개서예문+면접예상질문+자기소개서잘쓰는방법]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국제마케팅]절수 샤워기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 기업별 직종별 합격 자소서 샘플모음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기업별 직종별 합격자기소개서 샘플모음 35개의 직종별 총 300여편의 자기소개서 수록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