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17차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및 도입
환경 분석
STP 분석
4P Mix 전략
결론 및 마케팅 전략 방안
본문내용
선정동기 및 도입


남양유업 ‘17차’

최초의 혼합차

웰빙 음료

경이적인 성장률

음료 업계의 새로운 신화가 된 ‘17차’
어떻게 성공하였나?


1. 거시적 분석

거시적 환경
음료시장의 성장 한계성 -> 동종업체간의 갈등 심화
트렌드 : 건강을 중시하는 풍토 -> 건강차에 대한 관심 증대
시장 내부 경쟁 : 동원 보성녹차의 강세, 새로운 혼합차 진입

시장 상황
초기 : 웰빙 트렌드, 차시장의 급속한 성장, 녹차시장의 포화
제품 출시 후 : 웰빙 차 시장의 계속적 성장, 17차를 모방한 제품의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분석(A+리포트)
  • 마케팅 사례분석-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 -【 목 차 】Ⅰ 서론․ 녹차의 각광배경Ⅱ 본론1. 기업연혁 ․ 남양유업의 역사․ 남양유업의 경영실적 , 주가추이2. 상황분석1) 외부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경쟁적 환경․ 소비자 환경2) 내부 환경․ SWOT분석3. 2007년 마케팅 목표4.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5. 4PS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

  • [마케팅전략] 남양유업분석과 17차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분석과 17차 마케팅 전략목 차기업분석기업소개17차 마케팅전략설문분석제품소개시장상황사업, 제품, 연혁 등SWOT분석, 전략17차 소개녹차시장 상황설문결과 분석SWOT 및 STP전략기업소개목표사업유처리가공업,식품공업,축산업,수출입업사료판매업창고업음식점업부동산업인터넷통신판매업주요제품임페리얼드림XO알로에 생맛있는 우유 GT불가리스 프라임남양E-5하이기업소개연혁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1979.06.24

  • [경영학] [시장조사론]국내 차음료시장 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국내 차음료시장 개요Ⅱ. 차음료 시장 확대 배경Ⅲ. 대표적 차 음료의 제품 분석1. 웅진식품 ‘하늘보리’2.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3.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4. 동아오츠카 ‘블랙빈테라티’5. 롯데칠성 ‘내 몸에 흐를 류(流)’Ⅳ. 선두제품의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1.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2. 옥수수수염차3. 블랙빈테라티4. 내 몸에 흐를 류Ⅴ. 문제점 인식 및 개선방향Ⅵ. 맺음말국내 차음료시장 분

  • [마케팅] 펩시 마케팅전략
  • 분석 - SWOT 분석이란? □ SWOT :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강점 : 회사 전체나 부문, 팀의 목표 달성에 적합한 역량- 약점 : 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모든 장애요소- 기회 : 활용해야 할 시장의 동향, 세력, 사건, 아이디어- 위협 : 대비해야 할 외부의 통제 불가능한 사건, 세력기업에 있어서 4C분석 등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찾아내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 [소비자행동] 음료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차 음료의 성공전략과 대표적 사례
  • 음료시장의 새로운패러다임 차 음료의 성공전략과 대표적 사례목차1.서론: 소비자는 웰빙을 마신다. 2.본론: ①치열한 음료시장의 새로운 돌파구 차 음료      ②설문조사        -보성녹차와 17차 비교 분석        ③17차의 시장점령! 그 성공마케팅전략3.결론 :차 음료 시장 성장유지전략소비자는 웰빙을 마신다.전반적인 소득 수준의 향상과 함께 우리 사회에는 건전하고건강한 삶을 중시 여기는 이른바 ‘웰빙’ 열풍이 거세게 불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