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스냅온 스냅-온의소비자 시장 침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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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스냅-온 회사 소개
스냅온의 영향
스냅-온의 미션(MISSION)
스냅-온의 사업 영역
스냅-온의 기존 사업 방식
방문 판매의 한계점
비 젼
딜러-온라인 연결
DSS온라인의 효과
공급 사슬 망 재구축
딜러를 통한 거래
기업고객과 거래
딜러의 역할 유지
소비자와의 거래
스냅-온의 성공 요인 분석
스냅-온의 사례분석
본문내용
스냅-온 회사 소개

빨간색 케비넷으로 널리 알려진 Snap-on은 1919년 여러 크기의 렌치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소켓렌치를 처음 개발.
자동차 기술자에게 자동차 정비와 관련된 공구와 장비를 판매하는 회사
이후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손 공구 외에도 자동차 진단 시스템, 배기가스측정 시스템, 파워 툴, 도구 연장함, 자동차 리프트, 얼라인먼트 시스템 등을 제조. 진단관련 소프트웨어, 차량서비스 정보, 교육자료, 기타 자동차 기술자 들을 위한 서비스도 판매.
판매 방법은 주로 독립된 판매딜러에 의한 방문 판매



스냅온의 영향미국의 자동차 전문 AS센터 및 개조 자동차이용자들이 널리 사용함
미국 어느 카센터에서나 볼 수 있는 빨간 캐비닛
영화 ‘분노의 질주’등 여러
영화에서도 이 케비넷이 등장함



스냅-온의 미션(MISSION)

PEOPLE
BRAND
QUALITY
SERVICE
INNOVATION
INTEGRITY
PRINCIPLES
공구와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 이를 위해 혁신적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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