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스냅온 스냅-온의소비자 시장 침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냅-온 회사 소개
스냅온의 영향
스냅-온의 미션(MISSION)
스냅-온의 사업 영역
스냅-온의 기존 사업 방식
방문 판매의 한계점
비 젼
딜러-온라인 연결
DSS온라인의 효과
공급 사슬 망 재구축
딜러를 통한 거래
기업고객과 거래
딜러의 역할 유지
소비자와의 거래
스냅-온의 성공 요인 분석
스냅-온의 사례분석
- 본문내용
-
스냅-온 회사 소개
빨간색 케비넷으로 널리 알려진 Snap-on은 1919년 여러 크기의 렌치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소켓렌치를 처음 개발.
자동차 기술자에게 자동차 정비와 관련된 공구와 장비를 판매하는 회사
이후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손 공구 외에도 자동차 진단 시스템, 배기가스측정 시스템, 파워 툴, 도구 연장함, 자동차 리프트, 얼라인먼트 시스템 등을 제조. 진단관련 소프트웨어, 차량서비스 정보, 교육자료, 기타 자동차 기술자 들을 위한 서비스도 판매.
판매 방법은 주로 독립된 판매딜러에 의한 방문 판매
스냅온의 영향미국의 자동차 전문 AS센터 및 개조 자동차이용자들이 널리 사용함
미국 어느 카센터에서나 볼 수 있는 빨간 캐비닛
영화 ‘분노의 질주’등 여러
영화에서도 이 케비넷이 등장함
스냅-온의 미션(MISSION)
PEOPLE
BRAND
QUALITY
SERVICE
INNOVATION
INTEGRITY
PRINCIPLES
공구와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 이를 위해 혁신적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