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인도시장, 웅진, 정수기] ★★★ 웅진코웨이의 인도시장 진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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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교수님께서 극찬한 자료입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잘 분석해서 좋은 Out put을 냈습니다.
목차
● 목차

▷인도시장의 이슈

▷식수시장현황

▷인도시장의 특징

▷웅진코웨이

▷STP전략

◇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론
본문내용
▷인도시장의 이슈(시장분석)

1. 빠른 경제성장

ㆍ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인도경제
- 인도경제는 전세계로부터 주목을 받으면서 빠른 속도의 성장을 지속
- 2003년 이후 3년 연속 연 평균 8%대가 넘는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
- 2006년에도 3분기(10~12월)까지 GDP 성장률은 8.9%(연율 기준)의 고성장
- 90년대 경제자유화 이후 안정적인 성장기조를 유지함에 따라 ‘제2의 중국’으로 부상
-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민간소비가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수출도 2002년 이후 연 평균 20%대의 증가세가 유지

2. 거대시장 성장 잠재력

ㆍ높은 인구 증가율이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기본 요인
- 2005년 기준 인도는 명목 GDP 기준으로 한국에 이어 12위, 구매력 평가(Purchasing Parity Power:PPP)로 환산한 경제규모로는 4위에 위치

세계경제에서 인도경제의 위상 (표1)
(단위: 억달러)
자료: World Bank, world development Indicators DB, 2006.1

- 인도의 인구는 2005년 현재 10.2억명으로, 중국(13.1억명)에 이어 세계 2위
- 2050년에는 15.9억명에 이르러, 중국(13.9억명)을 추월할 것으로 예상(세계은행, UN)
- 특히 15~59세 인구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부양인구비율이 줄어들어 인구구성 측면에서 경제성장에 유리한 인국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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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좋네요
  • ttamb***
    (2014.05.01 00: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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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마케팅 웅진코웨이
  • 웅진 코웨이- 목 차 -Ⅰ. 서론1. 기업개요 1 - 1. 웅진코웨이 선정 동기 1 - 2. 기업소개 1 - 3. 주요연혁 Ⅱ. 본론2. 환경 분석2 - 1. 사회문화적 분석 2 - 2. 경쟁사 분석 2 - 3. 자사 분석(SWOT/STP/4P+S) 3. 해외진출3 - 1. 해외 진출 배경 3 - 2. 해외 진출 현상황 4. 국가별 진출 전략 4 - 1. 말레이시아 4 - 2. 유럽 4 - 3. 인도 5. 글로벌 시장에서의 목표글로벌 시장에서의 목표 Ⅲ. 결론 Ⅰ. 서론1.기업 개요1-1 웅진 코웨이 선정 동기자연 환경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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