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해지스(HAZZYS)의 공격적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트래디셔널 이란?
II. 시장현황 분석
III. 기업분석
IV. 표적 시장 전략
Ⅴ. 표적시장에 대한 마케팅 4P 전략 및 공격적인 광고
- 본문내용
-
I. 트래디셔널 이란?
트래드는 트래디셔널의 약자로 미국의 전통적인 신사복 스타일을 말한다. 그러
나 기본은 아이비스타일이라 불린다. 재킷은 허리가 밋밋한 직선 실루엣으로
되어있고 어깨는 과장 없는 디자인이며 칼라는 폭이 좁은 것이특징. 체크무늬 팬
츠와 버튼다운 셔츠에 매치 시켜 입는다. 또한, 영국의 전통적인 신사복 기본소재, 즉 헤링본, 글렌체크, 타탄 체크로 된 신사복 스타일의 여성 패션을 브리티시 트래드라 하고 아메리칸 트래드와 더불어 트래디셔널 스타일을 대표한다.
II. 시장현황 분석
자율 복장제 와 주 5일 근무제확대 그에 따른 여가생활의 증대로 직장인들의 패션은 엄숙한 정장대신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캐주얼이 대세를 이루며 빠르게 성장하였다. 그로 인해 많은 경쟁사들이 시장에 진입하였다. 빈폴, 폴로와 해지스를 제외하고도 라코스테, 까르뜨블량슈, 헨리코튼, 타미힐피거 등 쟁쟁한 국내외 브랜드가 경쟁을 벌이고 있다.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정장류의 비중은 점차 줄어들고 캐주얼과 스포츠의류의 비중이 점차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중에서 캐주얼의 연령비를 보면, 30대 이상의 남성인구의 구성비가 점차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주 타겟층이 점차 늘어나는 것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
A. 경쟁사 분석 - Bean Pole, POLO
1. Bean Pole
1989년 런칭 된 브랜드로 런칭 이후 96년까지 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을 거듭 했으며,세일이 만연하는 국내 의류시장에서 94년 NO-SALE 정책을 선언, 올해까지 계속 지켜오고 있는 희귀 브랜드이다. 빈폴의 브랜드 전략자연 친화적인 Contemporary Traditional풍의 행복을 기본으로 'T.P.O에 따른 스타일의 제안'을 브랜드 컨셉으로 한 빈폴은 명문가의 아이비리그를 중심으로 한 트래디셔널 이미지를 기본 바탕으로 ON-TIME, OFF-TIME, WEEK &RESORT의 3가지 라이프 스타일을 시즌 별로 적절하게 제안하고 있는 토탈 브랜드이다.
제품에 부착된 자전거를 탄 신사의 모습을 한 로고마크와 '그녀의 자전거가 내
- 참고문헌
-
광고 하이퍼링크
http://www.adic.co.kr/ads/list/showDaumTvAd.do?ukey=151525 폴로선수
http://www.adic.co.kr/ads/list/showDaumTvAd.do?ukey=151524 자전거 탄 여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