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원론, 대교, 기업소개, 기업조사, 눈높이] 기업조사 대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5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영학 원론 시간에
기업조사에 대한 발표 자료로
대교를 조사하여 발표한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기업소개
1. 경영이념
2. 회사의 개요
3. 회사의 개황
Ⅱ. 기업활동
1. 사업영역
2. 사회공헌
Ⅲ. 기업문화
1. 회사정신
2. 기업윤리
3. 사내동아리
Ⅳ. 채용정보
1. 채용정보
2. 인사제도
3. 복리후생
- 본문내용
-
1) 눈높이 교육
- 눈높이 교육은 형식적인 학력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수준에 따라 학습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학습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2) 교육출판 및 유아교육
교육출판 및 유아교육 사업 - 소빅스
- 소빅스는 교육 전문 기업인 대교가 만든 선진 유아교육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의 노하우로 교구재와 도서 전집류, 전과목 학습지 등 각 분야의 전문화된 프로그램과 온, 오프라인 지원 시스템을 통해 유아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3) 홈스쿨
홈스쿨사업 - 솔루니
- 솔루니는 교육전문가들이 선진 교육 프로그램을 한국의 교육환경에 맞게 응용, 개발한 홈스쿨 형태의 새로운 교육방법이다. 영어포럼, 독서포럼, 논술포럼 등 3과목으로 솔루니 전문 포럼 디렉터가 일주일에 두 번 소수 인원으로 토론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