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원론, 대교, 기업소개, 기업조사, 눈높이] 기업조사 대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경영학 원론 시간에
기업조사에 대한 발표 자료로
대교를 조사하여 발표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기업소개
1. 경영이념
2. 회사의 개요
3. 회사의 개황

Ⅱ. 기업활동
1. 사업영역
2. 사회공헌

Ⅲ. 기업문화
1. 회사정신
2. 기업윤리
3. 사내동아리

Ⅳ. 채용정보
1. 채용정보
2. 인사제도
3. 복리후생
본문내용
1) 눈높이 교육
- 눈높이 교육은 형식적인 학력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수준에 따라 학습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학습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2) 교육출판 및 유아교육
교육출판 및 유아교육 사업 - 소빅스
- 소빅스는 교육 전문 기업인 대교가 만든 선진 유아교육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의 노하우로 교구재와 도서 전집류, 전과목 학습지 등 각 분야의 전문화된 프로그램과 온, 오프라인 지원 시스템을 통해 유아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3) 홈스쿨
홈스쿨사업 - 솔루니
- 솔루니는 교육전문가들이 선진 교육 프로그램을 한국의 교육환경에 맞게 응용, 개발한 홈스쿨 형태의 새로운 교육방법이다. 영어포럼, 독서포럼, 논술포럼 등 3과목으로 솔루니 전문 포럼 디렉터가 일주일에 두 번 소수 인원으로 토론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귀족마케팅](주)신영(신영-Gwell)의 부자마케팅
  • 「한겨레신문」, 2005년 05월 19일, 신영지웰, http://www.g-well.co.kr/intro/intro.sy 2005:1“화제인물 인터뷰 정춘보 한국디벨로퍼협회 초대 회장”, 「매경이코노미」, 2005 년 2월 22일.Richlist, 국내 유일한 전문적 귀족 마케팅 및 컨설팅 솔루션 회사, www.richlist.co.kr/aboutus.html‘명품업체 끝없는 횡포’, 최광숙기자, 서울신문, 2005년 3월 17일주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주)신영-신영의 부자마케팅에 대하여제출일: 2005년 5월 24일과목명: 경영학원론교수명:

  • CGV 전략적 경영
  • 눈높이 510 27.800디딤돌 5 0.300미세스키 5 0.300빨간펜 550 30.000신기한나라 5 0.300씽크빅 230 12.500아이템플 20 1.100윤선생 105 5.700재능교육 60 3.300총력 5 0.300푸르넷 5 0.300합계 1835 100.000현재사용브랜드빈도 퍼센트유효 대교눈높이 440 24.000빨간펜 525 28.600윤선생 250 13.600구몬 310 16.900씽크빅 255 13.900노벨과개미 55 3.000합계 1835 100.000다중응답분석자원 경과 시간 12:00:00Group $설문1CGV 1655 90.200메가박스 1580 26.100서울극장 1125 61.300대한극장 1350 73.600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눈높이를 낮춰 주었다. 작가는 그동안 마치 범죄처럼 금기시 되었던 ‘이혼’이라는 단어를 주 소재로 이야기를 만들었다. 유교사상에 따라 조선은 과부의 재혼을 금지했고 천주교의 성경을 읽어보면, 재혼은 간음과 동일한 죄라고도 나온다. 이러한 사상으로 인해서 혹은 과거의 어떤 필요에 의해서 이혼이 죄악시 되어왔던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사실, 지금이라고 이혼이라는 것이 사람들에게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다. 이혼이 무슨 대수냐는 식의 사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기업과, 어떤 개인이 4차산업혁명에서 생존할수 있고 승리할 수 있는가를 설명하고 있고 구체적으로 대한민국이, 우리나라기업이, 그리고 우리국민들이 어떻게 4차산업혁명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주고 있으며, 후반부에서는 ‘네덜란드의 튤립버블’, ‘미시시피 버블’등을 통해 역사속에서의 버블(거품)에 대한 소개와, 저자가 생각하는 산업혁명에서의 승리의 핵심 키워드인 창의력에 대해서 주목하고 있고, 이런 핵심요소인 창의력

  • [경제] 97년 1월 경제기사
  • 조사대상 46개국중 27위, 세계경제포럼(WEF)은 49개국중 20위로 각각 평가했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업은 실천적인 경영혁신 노력을 계속하되 정부는 이같은 노력이 결실을 거두도록 여건을 조성해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고비용 저효율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금융혁신을 통한 금리의 하향안정화,생산적 노사관계 확립,토지공급확대를 통한 지가안정,SOC(사회간접자본)민자참여 활성화,규제개혁의 지속적 추진 등이 이뤄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