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마케팅, 세스코, 소비자 커뮤니티, 소비자 마케팅] 소비자 커뮤니티 활용을 통한 세스코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스코의 마케팅 기법에 관한 발표 자료입니다.
소비자 커뮤니티를 활용 성공한 사례입니다.
- 목차
-
소비자 커뮤니티 활용
기업들이 소비자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점
소비자 커뮤니티를 제대로 활용한 CESCO의 사례
세스코의 유별난 마케팅
1. 지극한 친절
2. 열린 조직문화
3. 유머를 적절히 활용
세스코 마케팅의 DNA
결론
- 본문내용
-
기업들이 소비자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점
1.‘대세’를 파악
2. 소비자들을 연구개발의 보조자로 활용
3. 제품을 광고하는 수단으로 사용
4. 기업과 고객 간에 신뢰 및 감성적인
유대관계를 형성
경영시스템 전산화
장비와 차량, 유니폼 최고 수준으로 교체
전사적 조직문화와 철학 구축
늘 작은 것에도 칭찬하고 마음으로부터 존중
고객에게 진실된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만족
감성적 유대감을 쌓아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내라
종업원을 감동시켜라
종합적인 차원에서 고객 문제점을 파악하라
자료평가
- 쓸만하네요. 가격대비.
- adye***
(2010.11.29 22:34: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