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마케팅, 세스코, 소비자 커뮤니티, 소비자 마케팅] 소비자 커뮤니티 활용을 통한 세스코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의 마케팅 기법에 관한 발표 자료입니다.
소비자 커뮤니티를 활용 성공한 사례입니다.
목차
소비자 커뮤니티 활용
기업들이 소비자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점
소비자 커뮤니티를 제대로 활용한 CESCO의 사례
세스코의 유별난 마케팅
1. 지극한 친절
2. 열린 조직문화
3. 유머를 적절히 활용
세스코 마케팅의 DNA
결론
본문내용
기업들이 소비자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점
1.‘대세’를 파악
2. 소비자들을 연구개발의 보조자로 활용
3. 제품을 광고하는 수단으로 사용
4. 기업과 고객 간에 신뢰 및 감성적인
유대관계를 형성

경영시스템 전산화
장비와 차량, 유니폼 최고 수준으로 교체
전사적 조직문화와 철학 구축
늘 작은 것에도 칭찬하고 마음으로부터 존중
고객에게 진실된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만족

감성적 유대감을 쌓아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내라
종업원을 감동시켜라
종합적인 차원에서 고객 문제점을 파악하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쓸만하네요. 가격대비.
  • adye***
    (2010.11.29 22:34:08)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통한 네트워크화가 가속화되어 기업은 점점 더 고유의 영역을 잃어 갈 것이다. 또한 날마다 새롭게 출현하는 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등 기존의 전략으로는 대응할 수 없는, 전에 없던 새로운 환경이 도래되고 있는 실정이다. ) 한국NCR CRM컨설팅 그룹, CRM의 이론과 사례 ,한국능률협회, 머릿말또 시장 개방, 경쟁의 심화, 소비자 욕구의 변화에 따라 대중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둔 기업들도 새로운 시장 상황하에서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다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마케팅 구조를 구축하고 공급체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한편 아래와 같이 시대에 따라 마케팅 개념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였는데, 공급이 부족하여 제품의 품질, 성능이 좋으면 저절로 팔린다는 사고방식이 지배적이었던 생산지향단계에서 대량생산에 의한 공급 초과를 광고 등을 통한 충분한 판매 및 촉진 노력을 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구매하지 않았던 판매지향단계로, 이후 개인의 개성이 존중되는 후기 산업사회에서 개인의 필요와 욕구를

  • [광고] 공익마케팅
  • 공익마케팅목 차요약문 Ⅰ. 서론 1. 공익마케팅의 정의 2. 공익마케팅 부상 배경 3. 선정동기 4. 기업소개 Ⅱ. 본론 1. 더바디샵 사례 2. 에이본 사례 3. 사례를 통한 공익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Ⅲ. 결론 1. 시사점 Ⅳ. 부록 1. 소감문 2. 참고문헌 및 자료 1. 소감문 1요약문 뉴라운드의 시대의 도래로 인한 국제적 변화, 국내적으로는 기업 환경과 사회적 가치관의 변화, 기업의 대형화가 가속됨으로써 그 규모에 걸맞게 사회의 기업의

  •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성공사례,블로그마케팅발전방향,블러그마케팅,블러그마케팅성공사례
  • 블로그마케팅목차 Ⅰ. 블로그1. 블로그의 개념2. 블로그와 기존 매체와의 비교 Ⅱ. 블로그 마케팅 1.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2. 블로그 마케팅 성장의 원인3. 블로그 마케팅의 유형4. 블로그 마케팅의 특성5.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6. 블로그 마케팅 연구 논문 분석Ⅲ.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1. 공식 블로그 활용2. 리뷰 작성의 방법 Ⅳ. 블로그 마케팅 발전방향에 대한 제언 (블로거와 인터뷰를 통해)1. GIZMODO / 브라이언 램2. Engadget/피터 로하스3.

  • [영화마케팅] 영화마케팅
  • 마케팅 21(4) 이메일 마케팅- 21(5) 검색 서비스 및 커뮤니티를 이용한 마케팅- 22(6) 홈페이지 - 2311. 참고 문헌 - 251. 개요프로젝트 주제영화 마케팅프로젝트 목적영화를 대상으로 경영기법을 도입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프로젝트 의의- 지금까지 배웠던 경영학적 지식을 활용한다.- 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사례 적용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프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