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SK텔레콤의 발전과정 및 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elude
2. SK Telecom 발전과정
1) 초창기
2) 1G – 2G – 3G
3. SK Telecom 과제
4. SWOT Analysis
5. 010 Integration
6. SK Telecom’s IMT – 2000
7. Digital Convergence
8. Challenges
1) IMT 2000
2) 010
3) Digital Convergence
- 본문내용
-
Prelude
순수 국내기업의 성격이 강한 SKT 문제
비동기식 사업권이 있으면서 동기식 사업에 투자를 하는 상황
3세대 통신 ‘JUNE’ 의 시장성 문제
010 번호 통합 정책
세계 시장으로 진출 모색
외국 통신기업과의 시장경쟁
SK Telecom 발전과정
초창기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1984. 3)
한국이동통신주식회사 (1988. 4)
공중전기통신사업자로 선정되면서 이동통신산업 시작(휴대폰)
호출서비스 성공(1992:100만, 95:400만, 99:920만)
세계최초 CDMA 상용화 서비스 (1996.1 : 서울, 인천)
민간기업 최초 뉴욕증시에 상장(1996) – 신용평가 A+
㈜SK 최대주주 (1994) – ㈜SK 자회사인 ㈜SKT(1997)
이동통신 가입자 1997 : 300만 – 1999 : 1000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