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조사]삼성몰의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선정동기
▣ 삼성몰의 탄생 배경
▣ 삼성몰의 표적 시장 선정
▣ 삼성몰의 기획 상품
▣ 삼성몰의 인터넷 마케팅 1
▣ 삼성몰의 인터넷 마케팅 2
▣ 삼성몰의 성공
본문내용
▣ 선정동기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삼성몰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우선 우리 나라의 인터넷 쇼핑몰하면 떠오르는 대명사가 삼성
몰인것도 있지만 제 개인 메일함에 삼성몰에서 발간한 인터넷
전단을 발견하고는 바로 이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우선 우리 나라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점과 시장점유율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업종 대표기업이라는 점이 이 기업
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어떤 마케팅
전략이 과연 삼성몰을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의 대표기업으로
계속 유지시켜 준 것일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어
  • sdj***
    (2005.12.05 21:43:03)
회원 추천자료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석4. 브랜드 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5. 브랜드 전략 Ⅷ. 결론Ⅰ. 사례선정동기몇 십 년 전만해도 인터넷의 발달이 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국가의 정책 아래 국

  • [인터넷성공사례] 인터넷쇼핑몰 반품닷컴 성공요인과마케팅분석
  • 성공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으나 앞으로의 지속적 성공을 위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반품시장이라는 협소하고 특정적인 시장에서의 우위만을 벗어 나 쇼핑이라는 산업에서 얼만큼 우위를 점하는 기업이 될것인가를 타켓으로 종합쇼핑몰 인 터넷 쇼핑몰등과의 경쟁을 염두에 두고 비록 지금은 경쟁이 미비할만큼 열위에 있으나 이 에 대한 갭을 줄이려는 노력으로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의 구사가 필요할 것이 다. 지금의 성과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고객만족마케팅으로 성공한 삼성몰
  • 고객만족 마케팅으로 성공한 삼성몰Ⅰ. 선정 배경Ⅱ. 인터넷 이용자현황Ⅲ. 인터넷 쇼핑몰 현황Ⅳ. 삼성몰 성공사례Ⅴ. 향후 전망Ⅵ. 결 론< < 목 차 > >Ⅰ. 선정 배경Ⅰ. 선정 배경1인터넷 마케팅인터넷 확산국가 전자상거래 지향소비자층 증가소비행태 변화 등.e-business 성장, 그 중에서도 인터넷 쇼핑몰의성장은 초기 시장규모보다2004년에 7조 8천억원으로그 규모가 급성장인터넷 쇼핑몰 중에서도 삼성몰은 각종 부문 1위와 2000년 시장점

  • 인터넷패션쇼핑몰의 마케팅전략
  • 인터넷 마케팅 사례조사목차1. 서론1)배경-(1)이론적 배경 인터넷 쇼핑몰이란?-(2)인터넷 쇼핑몰의 현황2)쇼핑몰 선정 - (1) 하프클럽- (2) 패션플러스- (3) LGeShop- (4) e 현대백화점- (5) 한솔 CSClub2.본론1)인터넷 패션쇼핑몰사례조사 - (1) 쇼핑몰 웹사이트의 특징- (2) 조직구성의 메인 타겟 - ① 하프클럽- ② 패션플러스- ③ 한솔CSClub- ④ e 현대백화점- ⑤ LGeShop2) 마케팅 4Ps에 따른 전략분석 - (1) 제품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성공 사례(1) 하나투어의 홈페이지 :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게시판의 화면이 가장 먼저 뜬다. 게시판에는 업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상품 패키지의 변동사항, 날짜변경 등의 내용이 올라온다. 여행상품을 조회하면 모집현황, 좌석상태, 가격 등의 내역을 알 수 있다. 현지의 호텔을 판매하거나, 혹은 현지의 기후, 사건과 같은 특수사항에 대해 하나투어와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2)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 하나투어가 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