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T(sk텔레콤) 3G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3세대 기기 WCDMA시장의 상황
INTERVIEW & PRODUCT
PROMOTION :
VERIETY COMMECIAL
SK TELECOMANALYSIS I
SK TELECOMANALYSIS II
MARKETING STRATEGY
Q & A
- 본문내용
-
3세대 기기 WCDMA시장의 상황
3G+ VS Show
- 둘 다 영상통화를 통해 세상이 변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지만,
3G+ 는 일상생활의 단면을 보여 주면서 소박한 행복 추구를 강조하고 있고,
Show는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 주며, 자신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
2007년 상반기 3월 한달 간KTF의 HSDPA '쇼' 가입자는 7만5227명이 늘었는데 비해,
SK Telecom 의 HSDPA '3G+' 가입자는 고작 1만8200명 늘었다는 사실이다.
SK Telecom 의 순증가입자 17만 명 가운데 3G 가입자는 1만8200명밖에 안되지만,
KTF는 순증가입자 8만 명 가운데 7만5000명이 넘게 HSDPA 가입자다.
PRODUCT
SK텔레콤 3G+
‘2G와 3G 모두를 아우르는 `복합망 사업자‘
로 시장에 포지셔닝 하겠다는 전략
KTF SHOW
3G 올인 전략
2G와 3G폰 사용자간의 괴리감을 줄이고, show에서 포기한 무선인터넷부분의 수익성까지 장기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추진 중이다.따라서 SK텔레콤은 2G와 3G를 굳이 구분하지 않고 기존 2G에 고급 서비스를 포함시켜 3G+브랜드의 범위를 확대시키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