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지마켓(g마켓) 기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주요 성과 / 지표
기업 전략 분석
G행복 방정식 / 대안
결론 / Q&A
- 본문내용
-
Open Market으로써의 상품을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상의 자유 시장을 모티브로 함
㈜ 인터파크 구스닥 ?
Gmarket의 전신.
B2C(기업 구매자 위주의 경매모델) 비즈니스로 시장에 진입
B2C 비즈니스 모델은 회사 성장 및 수익창출에 한계를 보임
(경매 참가자들에게도 일정 자격 조건을 둔 혼재된 경매모델 고수)
G마켓
구스닥의 상호를 바꾸어 2004년 출범
C2C 경매모델에 무게중심을 둠
사명만을 바꾼 것 뿐만 아니라 완벽한 E-marketplace
회 사 명 : ㈜ 인터파크 G마켓
대 표 이 사 : 구영배
회 사 위 치 : 서울시 감남구 역삼동 649-11
LIG타워 6-층
설 립 일 : 2000년 4월 7일
2007 벤처기업대상 ‘철탑 산업훈장’ 수상
2008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인터넷 쇼핑몰 부문)
2008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2008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The company of korea 2008인증
제 2회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자료평가
- good choice
- bluekr0***
(2009.05.09 19:18: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