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국제경영 성공사례] 한세실업 국제 OE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HANSAE
2. Why off-shoring?
3. Global Strategy
4. Important Issues
5. Strategy Proposal
6. Implication
본문내용
1.1 한세실업은?

한세실업은 미국을 주요 수출국으로 하는 OEM 의류 제조 업체임


HANSAE Co., LTD

패션 의류 전문 기업 : OEM 주문방식 100% 수출
(니트, 숙녀복정장, 캐주얼바지)

1.3 연도별 주요사업


한세실업은 생산 기반 강화와 사업 기반 구측을 통해 현재는 해외 생산거점을 다각화 하고 있음

1982.12 한세실업㈜ 설립

1988.11 해외현지법인가동
(Kyungshu Co., LTD)

1991.4 해외현지법인 인수
(New Star Corporation)

1993.10 해외현지법인 합병
(Hansae Saipan, INC)



1993.10 KOSDAQ 등록

1996.3 해외현지법인 추가 설립
(American Pacific Textile)

1998.7 니카라과 Esperanza
S.A. 법인 인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수준높은 자료 였습니다~~~
  • hal***
    (2010.05.28 12:56:50)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패션비즈니스4공통) 바잉오피스(buying office) 1차 프로토 샘플쇼룸(showroom) (FPS(full packing sourcing) 0k
  • 기업(벤더)영원무역, 세아상역, 한세실업(칼라엔터치), 한솔섬유, 태평양물산, 팬코, 약진통상, 남양인터내셔날, 리무역(서이무역), 노브랜드, 풍인무역, 우인웨이브, 호전실업, 정우비나, 유베이스인터내셔널, 유풍, 유니코글로벌아이앤씨, 경원, 세신어패럴, SG세계물산, 지지무역, 하해, MFM코리아, 국동, 경방, 경승, 대농8) 스포츠아웃도어영원아웃도어, 블랙야크, 휠라코리아, 데상트코리아, K2, 브이엘엔코, 안다르, 스파이더코리아, 언더아머, 밀레,

  • 네트워크 조직 사례연구 - 학산
  • 개발에 필요한 시험생산, 최고급의 품질관리를 위할 수 있다.민우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많은 일들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고 할 수 가 있겠다 그러나 우리에게 주는 또 다른 교훈은 네트워크에 대한 어떤 공식화를 꾀함으로써 네트워크조직의 유동성, 기동성을 살림과 동시에 안전성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다른 기업의 실패를 타산지석으로 삼아 새로운 방식으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것도 본받을 교훈이라 할 수 있겠다.

  • [국제경영] 중소기업과 지식서비스의 해외진출사례
  • 중소기업의 국제화(해외진출) 사례1. (주) HJC의 고유 브랜드를 국제 마케팅 2. 유풍실업의 성공 사례Ⅴ. 지식 서비스 수출 사례1. NC Soft2. 나모 인터렉티브3. 한신 코퍼레이션Ⅰ. 국제화의 개념과 국제화 형태1.국제화의 개념(1) 국제화에 대한 학자 정의①존슨과 비터자임(Johnson and Wiedersheim)- 국제화란 기업이 점진적 의사결정을 거쳐 성장해가는 과정②존슨과 발네(Johnson and Vahlne)- 기업이 점진적인 학습과정(Learning Process)을 통해서 국제경영활동

  • [국제경영] 중소기업해외진출사례 - 유풍기업
  • 기업이다.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나라 입장에서 중소기업의 국제화란 결국 국내에서 제조 및 생산 활동을 시작한 중소기업이 수출‧입 활동을 전개하고 나아가서는 해외국가를 대상으로 직접투자를 실시하여 생산 활동을 국제화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2) 중소기업 국제화의 필요성✔수출환경의 약화우리나라 중소기업의 해외활동은 간접수출이건 직접수출이건 수출 지향적 경영활동을 전개 해왔으며, 대상국가도 미국을 비롯한 일부 국가에 한

  • [공급사슬관리] 쉬메릭 공급 사슬 체계
  •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다. 대구시가 브랜드 육성을, 대구상의가 홍보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다.6일 대구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사업 출범초기인 1998년 국내매출 37억5천500만원,수출 374만달러의 매출실적을 보인이래 10년이 지난 2007년에는 국내매출 257억7천400만원 1천16만불의 수출실적과 함께 그동안의 총매출이 국내 585억1천600만원 수출액 2천41만불을 기록할 정도로 제품경쟁력은 질적측면에서 이미 인정받고 있다.쉬메릭이 이처럼 나름대로 성공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