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개요
Ⅱ. 경쟁력의 원천
Ⅲ. 주요 경쟁기업 비교분석
Ⅳ. 극복과제와 향후전략
Ⅴ. 결 론
- 본문내용
-
“하나코비의 최종목표는 세계 밀폐 용기 시장의 20%를
장악하여 락앤락을 세계 1위 브랜드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공장을 준공한 중국을 시작으로 터키-인도-멕시코 등
세계 각지에 차례로 공장을 지어 전 세계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하나코비 회장 김준일
하나코비는 어떤 회사인가
1985-05-01 국진화공(주) 설립
1994-00-00 하나코비(주)로 상호변경
1998-00-00 `LOCK & LOCK` 제품 출시
2001-01-00 미국 FAD 승인 획득
2001-10-00 미국 LA지사 설립
2002-10-23 중국 산동성 위해 WEIHAI LOCK&LOCK PLASTIC WARE CO., LTD 설립
2003-11-00 무역의 날` 대통령 표창,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3-12-00 2003 제2회 100대 우수 특허제품 대상 특허청장상격인 최우수상 수상
2004-03-00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수상
2005-09-00 산업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2005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2005-11-00 삼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6-09-00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주관 주방용밀폐용기부문
2006-09-00 소비자 웰빙지수1위(3년연속)
2007-03-0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7년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수상
(4년 연속)
- 참고문헌
-
http://www.locknlock.com 락앤락
http://www.locknlock.com.cn 락앤락 중국쇼핑몰
http://news.chosun.com 조선닷컴
http://www.fnnews.com 파이낸셜뉴스
http://news.mk.co.kr 매일경제
국제경영전략 – 장세진 / 박영사 / 2007
(에센스)마케팅 전략론 - 최병용 / 한국학술정보 / 2003
소비자행동론 : 마케팅 전략 수립 측면 - 김영균 / 두남 / 2002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 원앤원북스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 흐름출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