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국제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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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개요
Ⅱ. 경쟁력의 원천
Ⅲ. 주요 경쟁기업 비교분석
Ⅳ. 극복과제와 향후전략
Ⅴ. 결 론
본문내용
“하나코비의 최종목표는 세계 밀폐 용기 시장의 20%를

장악하여 락앤락을 세계 1위 브랜드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공장을 준공한 중국을 시작으로 터키-인도-멕시코 등

세계 각지에 차례로 공장을 지어 전 세계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하나코비 회장 김준일


하나코비는 어떤 회사인가


1985-05-01 국진화공(주) 설립
1994-00-00 하나코비(주)로 상호변경
1998-00-00 `LOCK & LOCK` 제품 출시
2001-01-00 미국 FAD 승인 획득
2001-10-00 미국 LA지사 설립
2002-10-23 중국 산동성 위해 WEIHAI LOCK&LOCK PLASTIC WARE CO., LTD 설립
2003-11-00 무역의 날` 대통령 표창,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3-12-00 2003 제2회 100대 우수 특허제품 대상 특허청장상격인 최우수상 수상
2004-03-00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수상
2005-09-00 산업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2005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2005-11-00 삼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6-09-00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주관 주방용밀폐용기부문
2006-09-00 소비자 웰빙지수1위(3년연속)
2007-03-0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7년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수상
(4년 연속)


참고문헌
http://www.locknlock.com 락앤락
http://www.locknlock.com.cn 락앤락 중국쇼핑몰
http://news.chosun.com 조선닷컴
http://www.fnnews.com 파이낸셜뉴스
http://news.mk.co.kr 매일경제
국제경영전략 – 장세진 / 박영사 / 2007
(에센스)마케팅 전략론 - 최병용 / 한국학술정보 / 2003
소비자행동론 : 마케팅 전략 수립 측면 - 김영균 / 두남 / 2002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 원앤원북스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 흐름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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