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호텔패스 연혁과 소개
2. 호텔패스의 주요장점
3. 홈페이지 분석
4. 차별화된 서비스
5. 결론

본문내용
호텔패스분석


호텔 패스란?
- 국내 최초, 최대의 실시간 온라인 호텔예약 전문기업이다.
해외 및 국내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로 1989년부터 업무를 시작했고
순수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실시간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선보였다.
전 세계 2만여 호텔의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단일 전산시스템으로 통합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지역 혹은 도매업체와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정상요금보다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 호텔예약대행사나 체인 호텔예약사무소가 많이 생겨나는 이유?
- 요즘 IT의 발달로 해외출장 및 FIT여행객들이 호텔 예약을 많이들 필요로 하고 있다.
FIT(Foreign Independent Tour)란?
저가의 항공권이나 숙박만 구매하고 개인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형태를 말한다.

○ 신문기사에서 찾아 본 호텔패스 CEO의 호텔예약 사업의 동기
- 여행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 중 하나가 바로 호텔이다. 호텔은 전 세계 수만여 개가 독립된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사실 이를 통합해 마케팅을 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호텔예약 시스템이 있다면 가능하리라고 생각했다. 그러던 중 90년 초반 미국 어느 여행사를 통해 그런 시스템을 체험했다. 겨우 100명의 직원으로 120만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보고 이것이 바로 예약시스템의 존재 이유라고 생각했다.

○ 간추린 현재까지의 성과
- 사업 초기에는 국내에 시장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아 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다가 1998년 외환위기 이후 개별여행이 증가하면서 성장 분위기가 조성됐다. 최근 개별 여행이 급속히 증가하면서 더욱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07년 한해 동안 호텔패스를 이용한 고객은 약 40만명 정도로, 전년 대비 30% 증가한 65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2008년 상반기에는 27만4000여 객실을 판매했다. 매출은 387억원으로 전년 대비 18% 증가한 수치다.


○ 호텔패스의 주요 장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사례 조사, 분석
  • 패스포데코어 New booker program passportaccor- 호텔 앞에 새로이 설치된 좌회전과 유턴 신호등New left & U turn traffic light in front of the Hotel⑷ Threats- 주 5일 근무제5 working days- 장기체제 아파트와 경쟁 호텔의 증가Increasement of Service Apartment & competitor hotels - Best of Western: 124 rooms/New wing of Amiga:150 rooms- 더욱 심해진 교통 혼잡-지하철 건설 Much heavier traffic jam - subway construction- 일본 고객의 감소 Decreasing Japanese guests - 일본 외 전 세계적인 경기 악화Global economic dow

  • [마케팅] 메가패스 VDSL 마케팅전략
  • 패스 끊김의 정도가 심하다.라고 인식!!7.광고전략.Main TargetTarget설정: 20대 ~30대 여자 남자.설정이유: 실질적으로 업무나,레포트자료조사 홈쇼핑 많이 이용.Sub TargetTarget설정: 10대 후반 중.고등학생.설정이유: 무시 할 수 없는 인터넷 매니아.광고 컨셉.Concept설정: 끊기지 않는다.한번에 빠른 속도를 즐긴다.한번에 쭉~!Concept설정이유:소비자들은 초고속의 속도 감 보다 인터넷의 질을 더 중요시함.8.매체 전략.TV: 많은 시청자 들이 모이는 황금

  • [관광경영]관광법규 카지노에 대해서
  • 호텔 입사 신청당신의 원하는 카지노 호텔을 선정하여 입사신청서를 입수 및 작성하여 신청서를 제출한다④ 현장 오디션모든 카지노는 당신이 딜링(Dealing)할 수 있는 게임에 한하여 오디션(Audition)을 받을 것을 요구한다. 즉, 인터뷰 시 당신은 실제 게임현장에 투여 되여 당신의 지식과 능숙성을 평가 받게 된다. 이 순간이 전문 카지노에 입문하게 위한 키 포인트(Key Point)이다. 당신은 반드시 완벽하고 실 수 없게 모든 절차 를 처리하여야 한다. ⑤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분석
  • 레포트 주제여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많이 망설였습니다. 물론 관광기업경영에 대해서 배우긴 했지만 수업시간에 배웠던 것과 어떻게 연결 해야 할지 몰라서 힘들었는데 여기저기 자료를 찾다 보니 좀 이해가 가게 되었습니다. 조사하면서 관광 기업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경영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되었습니다. 어떤 목표를 가지고, 어떤 방식으로 기업을 이끌어 가느냐는 그 기업이 관광계통에서 얼마만큼의

  • [외식산업론]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조사
  • 패스푸드http://www.outback.co.kr/info/announce/20011108.htm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고객만족도 조사(2001.11.9)http://www.pandp.co.kr/npnp/about/medianews.htm#프랜차이즈http://www.image114.co.kr/chang/plan.htm#1외식업체 월드컵 입맛을 잡아라 http://www.foodikorea.com/generalinfo/news/news02view.asp?nsno=3563&page=4올해 외식업계 대규모 인력 채용.http://www.hrnet.co.kr/menu03-05-03-view.asp?boardidx=37패밀리레스토랑 웃고 패스트푸드 울고 http://www.kmia.or.kr/kmianews/newsread.asp?seqnum=162대 전 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