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모닝365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현황
2. 환경분석
3. STP분석
4. 4P
5. SWOT 분석
6. MD(머천다이징)
7. 물류시스템
8. 경쟁업체
9. 문제점 및 발전방안
본문내용
기 업 현 황 1 (About Morning365)
설립연도 : 2000년 9월 4일
설립자 : ㈜ 하늘빛 세상
자본금 : 40억 원 (2004년 기준)
매출액 : 45억 원 (2006년 기준)
회사의 모토 : 모닝365는 선진화된 물류시스템과 최첨단 유무선 컨텐츠
기술을 바탕으로 언제나 변함없이 고객 여러분의 곁을 지키겠습니다.


환 경 분 석 4

출판문화 산업 진흥법 (2008년 1월 20일 시행)

제22조 (간행물정가 표시 및 판매)
② 간행물을 판매하는 자는 간행물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9조제2항에
따른 저작물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가대로 판매하여야 한다. 다만, 간행물을 판매하는
자는 독서진흥 및 소비자보호를 위하여 스스로 제공하는 할인방법을 통하여 정가의
100분의 10의 범위 안에서 할인하여 판매할 수 있다. <개정 2007.7.19>
③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간행물에 대하여는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이를 적용하지 아니한다. <개정 2007.7.19>
1. 발행일부터 18개월이 경과한 간행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모닝365 유통으로본 경영분석
  • 관리비와 인건비가 들므로 도서정가대로 판매한다. 시장구분매장관리비와 인건비가 절감되어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 오프라인 서점온라인 서점구입경로가격1. STP - Market SegmentationLesson2. 모닝365 분석 Intro5/25 page 2003-12-01모닝365분석2. STP-Market Targeting새로 형성된 온라인 도서 유통 시장을 표적-> 해피샵과 편의점을 통한 차별화된 배송정책 모닝365가 설립할 당시 예스24가 업계 1위.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업계 2위로 성장,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유통업체연감 (단위 : 억 원, 개)베이커리카페, 디저트 카페, 패스트푸드, 편의점까지 에스프레소 커피판매를 강화하면서 관련업종과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호품 선택기회가 증대 되고 어뮤니티 공간이 확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모닝시장에 베이커리와 함께 세트메뉴를 저렴하게 파는 운영이 보편화되면서 고객내점 비율이 증가.(3) 디저트 시장 분석소비자들은 디저트 문화의 성장은 외식 소비 성향의 변화

  • [생산관리] Morning365(모닝365)의 물류와 재고시스템
  • 관리는 공급사로부터 재고를 조달하여 관리하는 것에 더하여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것까지 포함한다. 우리는 인터넷 쇼핑몰의 한 유형인 인터넷 서점에서 물류와 재고 관리가 어떤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지 조사해 보았다. 현재 인터넷 서점 1, 2위를 달리고 있는 YES24와 모닝365의 물류와 재고시스템을 알아보고, 두 시스템의 특징과 경쟁력을 분석한 다음, 제언이나 개선점을 생각해 볼 것이다.2. 사업 모델 및 현황(1) 사업 모델기존의 off-line 서점

  • [이비즈니스] 모닝365(Morning365.com) 기업분석
  • 모닝365닷컴)으로 설립2000년 9월 수도권 역사 바로타존 배송 서비스 계약을 체결2000년 11월 인터넷 쇼핑몰 모닝365를 오픈2003년 매출액 300억원, 2004년 2월 자본금 40억 원으로 증자기업비전은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최첨단 유무선 콘텐츠 기술을 바탕으로 언제나 변함 없이 고객의 곁을 지키는 것2005 e-biz1.3 사업 내용이 죽일 놈의 Morning365.com ㈜행복한 아침은 지하철을 이용한 물류시스템을 배경으로 On-Line과 Off-Line이 결합된 Total 인터넷 물류&유통

  • [마케팅] 세계 유명 대기업(나이키,페덱스,월마트 등)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원론 세계 유명 대기업(나이키,페덱스,월마트 등) 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 델 - 직접 판매2. 나이키 - 스포츠마케팅 선두주자3. 코카콜라 - 스포츠 마케팅4. 월마트 - 유통혁명 신화5. 모닝 365 - 오프라인 유통망 점목6. 페덱스 - 첨단 물류 관리7. 베니건스 - 외식업계 사이버 마케팅 독주8. 도미노피자 - 한국적인 배달9. LG전자 세탁기 트롬 - 공격적 마케팅, 한국적인 세탁기10. 네이버 지식iN - 대중화, 차별화11. 삼성 애니콜 - 16년 만에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