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Logitech PC주변기기 세계1위 로지텍의 글로벌 성장 전략 케이스 발표 PPT 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우스OEM생산으로 시작한 초창기에서
세계최고의 종합 디지털 디바이스 업체로 성장하게 된
마우스,키보드의 명품 스위스기업 로지텍의
성장전략과 글로벌 확장전략에 대한 PPT입니다
목차
로지텍의 역사와 성장
로지텍의 기술혁신
로지텍의 산업디자인
로지텍의 핵심역량과 집중전략
로지텍의 혁신의 문화
로지텍 코리아
마우스의 역사와 로지텍
본문내용
로지텍의 포트폴리오

컨트롤 디바이스
키보드, 마우스, 트랙볼, 디지털 라이팅 솔루션, 범용 리모콘
화성 대화 제품
웹캠, 응용 프로그램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게임 컨트롤러, 모바일 게임 주변기기
오디오 제품
멀티미디어 스피커, 게임 전용 헤드셋 스피커, MP3용 헤드폰 및 스피커

로지텍의 기술혁신

로지텍의 신제품 = 세계최초
광 마우스, 트랙볼, 3D 마우스, 무선 광 마우스 등
왼손잡이용 마우스, 어린이용 마우스 등
연평균 91개의 신제품 출시
100대 정보기술업체 선정 (14위. 2002. 06. 비즈니스 위크)
가장 빠른 성장 기업 (1위. 2002. 09. 비즈니스 2.0)
R&D 투자는 우리가 의식적으로 수행하는 가장 기본적인 선택
구에리노 드 루카 (Guerrino De Luca. 로지텍 회장)
참고문헌
클라우스 슈메 (1등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 33. 21세기북스. 2005)
필 로젠츠바이크 (헤일로 이펙트. 스마트 비즈니스. 2007)
예종석 (한양대교수 2006.07.17. 프레시안)
서수경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
KOFEN HRD. 주한외국기업 역량계발센터. 2007.07.22
Gemi. 한세대학교. 디자인뉴스. 2007.12.27
2002. 06. 비즈니스 위크
2002. 09. 비즈니스 2.0
구에리노 드 루카 (Guerrino De Luca. 로지텍 회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효과적인전략적제휴,애플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사례,전략적제휴
  • 경영에 적용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한다.1.2. 애플의 설립과 성장애플은 1977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스티브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가 설립한 소규모 개인용 컴퓨터 제조회사로 출발해 오늘날 브랜드 가치 1500억 달러, 시가총액 500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최대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1984년에 출시한 매킨토시, 일명 맥이라는 이름의 PC가 세상에 알려지면서 애플은 전 세계적으로 ‘애플 매니아’를 양산하기 시작했다. 마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전략적 제휴2000.07삼성전자 호주 CDMA 이동통신망 첫 개통2000.11애니콜, 품질 경영 대통령 상 수상2000.12애니콜 PDA폰 출시, 주문형 VOD휴대폰 세계 최초 개발2001.01휴대폰 생산 5천만대 돌파2001.02초슬림 초경량 CDMA2000폰 출시2001.05컬러 동영상 휴대폰 업계 첫 출시2001.09삼성 휴대폰, 전세계 GSM 규격 공인 취득2001.11중국 CDMA 시범 망 공급업체 선정, 3분기 세계 휴대폰 시장 4위2001.12삼성 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 1위2001단일 모델 단말기 sch-x350 130만대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30%이상을 차지하던 삼성과 LG가 시장의 변화 감지가 다소 늦었다. 특히국내 휴대폰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삼성은 스마트폰 시장으로만 봤을 때, 국내에서도 1위를 장담하기는 힘들 정도이다. 스마트폰 시장의 후발 주자로서 삼성의 전략과 늦은 출발에도 아이폰과 대등한 경쟁을 하고 있는 옴니아2에 대해 마케팅분석을 하려고 한다.② 시장 매력도 분석1. 외형적 요인① 시장 규모 및 성장률우리나라 풀터치 스마트폰 시장이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경영전략
  • - 목 차 -Ⅰ. 코카콜라 기업 소개1. 탄생 배경과 역사소개2. 코카콜라의 내용Ⅱ.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코카콜라 1. 코카콜라의 기업 마인드2. 코카콜라의 경영 형태1) 마케팅 전략(3A전략)2) 광고 마케팅전략3) 현지화 전략3. 코카콜라의 경영 전략1)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2) 코카콜라-날씨에 따른 가격 차별화 마케팅3) 마케팅 전략으로서 sponsorship의 활동4)세계경영전략의 실행과 방법5) 코카콜라의 스포츠마케팅 사례6) 코카콜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경영의 발전에서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기업의 세계화는 ‘전세계 시장을 공략할 수 있고 세계적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을 의미할 뿐, 시장에 접근하는 기업의 전략은 철저히 내부 역량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이다. 결국 기업은 자신이 속한 내부적외부적 환경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역량을 만들어내고 이를 결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서 기능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서, 국내 대기업들이 아무리 글로벌화를 추진한다 하더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