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경영의이해] [사업계획서]브릭스(BRICs)를 대상으로 한 소형항공업(경영의이해/경영학원론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호

2.사업목표

3.사업요약

4.시장/산업분석

5.구체적사업설명

6.시장전략

7.생산계획 및 설비투자

8.인원 및 조직계획

9.재무계획 및 자금계획

10.위험요소
본문내용
2. 사업 목표
미래 경제대국으로 각광받고 있음과 동시에 영토가 넓은 중국, 인도, 브라질 ,러시아, 일명 브릭스(BRICs)의 대륙 내 교통 점유를 목표로 함.

3. 사업 요약
최근 들어 미래에 세계를 이끌 나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일명 브릭스(BRICs)라 불리는 나라들의 공통점은 바로 영토가 넓다는 것이다. 즉 물리적 거리가 길다는 것인데, 최근 정보화 시대를 맞아 이러한 물리적 거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경제를 구성하는데 이러한 물리적 거리는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따라서 이들이 경제적으로 성장하면 할수록 이러한 물리적 거리를 좁히는 것이 중요해 질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물리적 거리를 줄이는 방안인 항공 사업에 대한 수요는 이들 나라마다 높게 나타 날것인데, 대륙내 항공수요의 경우 보통 소규모로 많은 종류의 항로를 원하게 된다. 따라서 이 수요에 적합한 운행 비행기는 기존의 120인승이상의 대형비행기들보다는 40인승이하의 소형비행기를 자주, 그리고 다양한 항로를 운항하는 것이 적합할 것이다. 따라서 LCAL 은 기존의 진입장벽이 높은 대형 항공사업보다 소형 항공 사업에 초점을 맞추어 1차적으로 중국 대륙내의 교통점유율 1위를 달성함과 궁극적으로 BRICs전체의 교통뿐 만아니라 소규모물류전달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출시킴으로써 세계 전자 정보 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2. 연혁성장시기 구분연도주요사항제2의 혁신 및 디지털 경영시기(1995 ~ 현재)2000. 9LG정보통신과 합병1999. 7디지털 LG비전 선포1999. 7LG 필립스LCD 합작1999. 5반도체 사업부를 현대전

  • [생명공학산업] 한국 생명공학 산업의 글로벌 경영환경에서의 경쟁력 재고방안
  • 대상으로 하는 광범위하고도 종합적인 과학기술이기 때문에 인간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인간의 건강 문제를 다루는 의료과학을 위시해서, 인간생활에 영향을 주는 환경문제, 인간의 식생활에 관련된 식량 자원의 확보와 식품의 안전성 문제, 그리고 탈공해, 탈석유 산업으로의 산업구조 개편의 필요성에 부응하며 오늘날 우리 사회가 당면하고 있는 문제 해결의 관건이 되고 있다는 데 유의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기술은 물리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한솔섬유74. 미래에셋증권75.대한생명76.한화무역1. 자기소개서란? 자기소개서는 한마디로 자신을 소개하는 글이다.자신을 소개한다 함은 타인을 대상으로, 어떤 특별한 의도를 가지고 자신의 언어로써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다. 여기에서의 자기소개서는 주로 취업과 관련하여, 이력서나 성적증명서와 더불어 서류전형시에 구비해야 할 서류 중의 하나를 말한다. ① 당락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자기소개서이력서가 한 개인을 개괄적으로 이해할 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한생명75. 한화무역1. 자기소개서란? 1. 자기소개서란? 자기소개서는 한마디로 자신을 소개하는 글이다.자신을 소개한다 함은 타인을 대상으로, 어떤 특별한 의도를 가지고 자신의 언어로써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다. 여기에서의 자기소개서는 주로 취업과 관련하여, 이력서나 성적증명서와 더불어 서류전형 시에 구비해야 할 서류 중의 하나를 말한다. ① 당락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자기소개서이력서가 한 개인을 개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 [해외투자론] 칠레의 FDI
  • 한국 정책     교역 개관(2007년)ㅇ 상호보완적 무역관계 유지     - 한국 → 칠레 : 공산품 (자동차, 가전제품 등)     - 칠레 → 한국 : 원자재 (구리, 목재, 농수산물 등) ㅇ 한국은 칠레의 제5위 수출대상국이며, 제5위의 수입대상국 ㅇ 남미의 대표적인 자유경쟁시장으로 우리 업체 남미진출의 테스트 마켓      - 한국 상품 인지도는 최고 수준 (특히 자동차, 가전제품) ㅇ 우리나라 최초의 자유무역협정(FTA) 체결 상대국      - 2003.2.15 서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